모카커피와 우유의 완벽한 조화, 신제품 모카 하모니 출시

4 8, 2012
new document

“전문가가 찾은 모카커피와 우유의 완벽한 조화”

커피• 유제품 분야 전문가 네슬레가 찾은 모카 커피와 우유의 최고 조화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 식품회사 네슬레(Nestlé)는 모카커피의 깊고 구수한 맛과 향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한 신제품 모카 하모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카 하모니는 세계 최고의 커피 전문가이자, 세계 최초로 모유대체 영유아식을 개발, 유제품 분야에 오랜 전통과 기술을 지니고 있는 네슬레가 모카커피와 우유의 최적의 조화를 찾아내 개발한 제품이다. 커피에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뒷맛을 선사함과 동시에 건강함을 강화하는 한편 다른 우유함유 커피믹스 제품에서 느낄 수 없는 깊고 구수한 모카커피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

한국네슬레 신진주 마케팅 부장은 “모카 하모니는 세계적인 커피전문가이자 유제품 전문가인네슬레 기술의 결정체”라며 “모카커피와 우유의 완벽한 조화로 탄생된 맛이 이제껏 출시된 타 우유함유 제품들과 월등히 차별화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최근 들어 진정한 커피맛의 차이를 아는 한국 소비자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신제품 모카 하모니는 “커피 맛의 차이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네슬레만의 탁월한 맛과 기술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고 품질의 커피 생산을 위해 다양한 농가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는 네슬레는 세계 최대 커피 원두 구매자로써 독보적인 블렌딩 및 로스팅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커피 맛을 제공하고 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청정한 자연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커피 원두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자연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최고의 한잔’을 선사한다.

새로 출시한 모카 하모니 커피믹스는 오리지날, 더리치 커피믹스와 함께 전국 주요할인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