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소개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지난 1979년 합작회사형태로 한국에 처음 진출한 이래 테이스터스 초이스, 네스카페, 커피메이트, 네스퀵 등의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제품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하고 효율적인 생산 시설과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청주공장에서 직접 생산, 공급하여 소비자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네슬레는 항상 획기적이고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여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해 왔습니다.

특히, 2007년 소개된 프리미엄 커피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를 비롯, 2008년에 처음 소개된 네스프레소와 2010년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캡슐커피 시장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며 네슬레만의 기술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네슬레의 성공의 근본은 네슬레의 철학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네슬레는 각 현지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한 각기 다른 최상의 맛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지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에서 생산, 공급되는 모든 제품들은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대한 철저한 조사연구와 네슬레 스위스 본사의 식품전문가, 연구기술 개발팀의 긴밀한 협력과 또한 청주공장의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앞으로도 항상 최상의 제품을 만들어 내는 것과 동시에 앞으로 한국 소비자들이 원하는 취향과 맛을 최우선으로 한 새로운 제품과 맛을 개발하여 네슬레의 기업 이념인 “좋은 식품, 행복한 생활”을 위해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다가서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