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국내 런칭 온라인 캠페인, 웹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Back to Press releases

네스카페, 웹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활발한 프로모션 및 소비자 소통 노력으로 웹어워드 상 수상의 영예…


No.1 글로벌 커피브랜드인 네스카페 국내 런칭 온라인 캠페인이 올해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식음료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웹사이트를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9회째다. 지난 8월 

네슬레가 인스턴트 커피 제품을 네스카페 브랜드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선보인 네스카페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는 네스카페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참여를 장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국내 소비자들과 브랜드간의 소통 창구로 활발히 활용되고 있으며, 

오픈 4개월 만에 페이스북 팬 8만 5천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네스카페 

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활약하는 광고모델을 통해 글로벌 커피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고, 친구들도 함께 참여할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확산을 유도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과 성공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네스카페 신진주 부장은 "네스카페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공감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웹어워드 식음료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을 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캡슐커피 브랜드인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가 최근 출시한 모바일샵도 웹어워드코리아 

쇼핑몰 모바일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컬러를 

사용하여 돌체 구스토를 트렌디하게 표현하였으며,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편리성을 강화했다는 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