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캡슐 정기구매 3개월 서비스 ‘이지 스타트’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직장인들의 합리적인 커피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전개하는 ‘캡슐투도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 ‘캡슐투도어’를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는 3개월 프로그램 ‘이지 스타트 (Easy Start)를 출시했다.

‘이지 스타트’ 신청자는 3개월간 월 2만9700원으로 한 달에 48잔의 100% 아라비카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캡슐커피머신을 6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3개월 뒤 서비스를 연장하게 되면 매월 캡슐 결제금액 2만9700원에서 10%씩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캡슐투도어의 모든 가입자들은 상시 캡슐 10% 할인, 캡슐커피머신 제공, 무료배송 등의 기본 혜택은 물론 멤버십 회원으로서 한정판캡슐 선구매 및 할인구매, 매달 적립되는 멤버십 포인트로 집이나 사무실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액세서리 구매, 공연, 전시 이벤트 등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캡슐 정기구매를 통해 합리적인 커피 소비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인지하고 있지만, 직접 혜택을 경험 한 뒤 장기가입을 고려하고 싶어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번 캡슐투도어 ‘이지 스타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퀄리티 높은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캡슐투도어 캠페인’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지 스타트’ 서비스 출시와 함께 평소 캡슐커피머신 사용을 고려하고 있지만 시음 및 머신 체험을 위해 매장에 찾아갈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 소비자들을 위해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에게 찾아가는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를 6월부터 매주 수요일에 사무실 밀집 지역에서 실시, 현장에서 서비스 체험 및 커피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정기구독 서비스 ‘캡슐투도어’는 2015년 3월 출시 이래 약 1만6000명의 누적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캡슐커피업계 유일한 커피 정기배송 서비스다.

,
6 7,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