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무빙카페 트럭 이벤트 진행

To Press Releases list

직장인 찾아가는 캡슐커피 체험 서비스 제공

네슬레 코리아의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커피 문화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 운영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카페 운영과 함께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캡슐커피 머신 구매를 고려했지만 사용 경험이 없고, 바쁜 생활 패턴 때문에 직접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캡슐커피머신의 편리함과 캡슐커피의 퀄리티 높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 '캡슐투도어'의 풍성한 혜택을 직접 알리고 있다. '뜻밖의 카페'는 6월부터 매주 많은 직장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광화문을 비롯한 여의도, 강남 등 직장인 밀집 지역을 찾아가고 있다.

또한 '뜻밖의 카페'에서는 직장인들의 합리적인 커피 소비를 돕는 '오피스 커피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는 지난 4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직장인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직장인들의 가장 큰 커피 고민이 '부담스러운 커피값 지출'(6393명) 이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캡슐투도어 현장 가입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12개월 프로그램 가입 시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된 '오피스 킷''셀프 콜렉션 팩'을 특별 증정한다. 12개월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개월 단기 체험 프로그램 '이지 스타트(Easy Start)'도 마련돼 있으며, 프로그램 가입 시에는 '룽고 컬렉션 팩''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 운영 첫 달,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한 달간 6곳을 방문한 결과 약 6000여명의 소비자들이 뜻밖의 카페를 방문해 돌체구스토 머신을 체험하고 캡슐커피를 직접 맛봤다. 현재까지 100명 이상이 현장에서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신청했으며, 500여명이 콜센터를 통해 추가 카운셀링을 받았다?

한편,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의 위치는 네슬레 코리아의 돌체구스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
7 8,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