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보충도 쉽고 간편하게”…네슬레코리아 건기식 ‘부스트’ 3종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

“영양보충도 쉽고 간편하게”…네슬레코리아 건기식 ‘부스트’ 3종 출시

네슬레코리아는 30일 40대 이상 성인남녀의 영양보충을 위한 건강기능음료인 ‘부스트(Boost)’ 3종을 새롭게 선 보인다고 밝혔다. 새 제품들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C 등 19가지 이상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음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스트 오리지날(Boost Original)과 부스트 스트롱(Boost Strong) 그리고 부스트 플러스(Boost Plus) 등 3가지 종류다. 따라서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우선 ‘부스트 오리지날’은 신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포함해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 평소 결핍된 영양소의 보충을 도와준다.

‘부스트 스트롱’은 일일 단백질 권장량의 30%인 15g을 함유한 제품으로, 평소 근력운동을 즐기거나 근육감소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아울러 ‘부스트 플러스’는 한 병당 360kcal로 저체중으로 고민이거나, 육체적 또는 심리적으로 식사가 어려워 충분한 칼로리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밀크 초콜릿 맛으로 맛있고 섭취가 간편하며, 특히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우유와 같은 유제품 섭취가 쉽지 않은 사람들도 마실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네슬레코리아 부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면역력과 신진대사율 등의 하락으로 체력 저하는 물론 각종 성인병도 발병하기 쉽기 때문에 특히 식이를 통한 꾸준한 영양 관리가 필수” 라며 “부스트는 일상에서 또는 등산이나 골프 등 야외 활동 시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부스트는 하루 한 병씩 아침 또는 점심 식간에 영양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고, 전국 이마트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
6 30,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