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행사 개최…스위스 대사 참석

To Press Releases list

 
<150년 전통의 스위스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의 한국법인 네슬레코리아가 1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한 '2017 네슬레코리아 EXPERIENCE DAY'에 리누스 폰 카스텔무르(오른쪽) 주한 스위스 대사가 참석해 어완 뷜프 네슬레코리아 대표(왼쪽)로부터 주요 브랜드 철학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15일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소비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함께하는 '2017 NESTL〃 KOREA EXPERIENCE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50년의 오랜 역사 동안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미래를 위한 제품을 제공해 온 네슬레의 역사와 비전을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생애주기의 각 단계별로 필요한 과학 기반의 영양과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네슬레 뉴트리션의 '베바', '거버', '부스트'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킷캣'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행사장은 '네슬레 뉴트리션 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존', '킷캣 존' 등 크게 3개의 공간으로 마련했다. '네슬레 뉴트리션 존'에서는 전세계 식품 회사 중 최대 연구개발(R&D)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네슬레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보여준다. 또한, 네슬레 '베바', '거버' 제품과 함께 아기의 성장 단계별 영양시스템인 1000일 플랜과 하루 한 병으로 영양설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슬레 '부스트' 를 악력테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존'에서는 신제품 캡슐커피 '카투아이 브라질'을 즐길 수 있으며, 월드 바리스타 '올라'를 모델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용 사진촬영도 가능하다.또한 '킷캣 존'에서는 '넌 나의 ㅋㅋ, 넌 나의 킷캣' 캠페인 아이디어와 코코아 농부들과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네슬레 코코아 플랜' 을 만나볼 수 있다.

,
9 21,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