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현대적 감각의 지능형 머신 'U'
전세계 동시 런칭

To Press Releases list서울,10 15, 2012

NP

네스프레소, 현대적 감각의 지능형 머신 ‘U’
전세계 동시 런칭

- 완벽한 한 잔의 커피를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에너지 효율 최소화
- 최첨단, 지능형, 간결한 디자인의 머신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신개념 캡슐커피머신 ‘U’(유)를 국내 런칭했다.

신제품 ‘U’는 간결한 디자인과 최첨단 기능을 통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함으로써, 국내 커피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커피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전세계 동시 런칭에 맞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동일한 시기에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 ‘U’는 머신에 터치 인터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의 양을 기억하여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동으로 커피를 추출 해준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네스프레소의 최상위 1% 커피를 뽑아내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머신에 장착된 물 탱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소비자들의 생활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게 머신의 디자인을 변형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25초 안에 머신 예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1분이 채 되기도 전에 빠르게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원오프 기능으로 일반적인 에너지 효율등급 A급 머신 보다 에너지 소비율이 40% 이상 적다. 또한 사용된 캡슐은 자동으로 제거되어 머신의 청결도를 높였으며, 캡슐 컨테이너가 다 찼거나 물 탱크 용량이 부족할 때는 조명의 움직임을 통해 알려준다.

한국 네스프레소 조지 개롭 사장은 “한국은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니즈가 높고 최첨단 IT 기기 사용에 익숙한 나라이기 때문에, 국내 커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정확히 부합하는 신제품 ‘U’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U’ 출시를 통해 최첨단 기능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임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의 차별화된 니즈를 보다 완벽하게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