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시즌 로맨틱 온라인 마케팅 진행

To Press Releases list2 9, 2012

new document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시즌
로맨틱 온라인 마케팅 진행

- SNS 채널 통한 이색 고백 이벤트 ‘커피&러브 캠페인’ 진행
- 네스프레소, 사랑하는 이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 전하는 메신저로 변신
- ‘함께 할수록 커지는 즐거움’ 공동구매 특별할인 이벤트 동시 진행

사랑을 고백하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였다거나, 쑥스러워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다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SNS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글로벌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SNS 채널을 통한 이색 온라인 이벤트 ‘커피 &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캠페인 사이트(www.nespresso-campaign.co.kr)에서 참여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 러브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참여자의 SNS 이미지가 가상의 주인공이 되어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 캡슐을 만들고 캡슐을 넣어 커피가 완성되는 순간,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원하는 SNS 친구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형식으로 전개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스프레소는 최상위 1%의 그랑 크뤼 커피가 주는 최고의 커피 경험을 새로운 스타일로 구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캠페인은 3월 14일까지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영상은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고백한 상대방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도 공유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티즈 싱글 머신(총 30명) 또는 픽시 머신(총 30명)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공동구매 이벤트 ‘함께 할수록 커지는 즐거움’도 오는 3월 14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커피&러브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구매 참여 고객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할인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머신과 에어로치노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5만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특별혜택 바우처는 유효기간 내 온라인 캠페인 스토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또는 캠페인 웹사이트(www.nespresso-campai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더욱 가까이에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최고의 커피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국내 프리미엄 커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