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가 준비한 깜작 크리스마스 선물

To Press Releases list11 11, 2015

돌체구스토가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캡슐 투 도어 서비스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www.dolce-gusto.co.kr)의 캡슐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 '캡슐투도어' (https://m.dolce-gusto.co.kr/Subscription)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이해 이색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보인다.

오늘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캡슐투도어' 신규 신청자 선착순 5천명에게 랜덤으로 머신을 하나 더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엔 돌체구스토 12번의 서프라이즈' 캠페인이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캡슐투도어'를 신청하면 1년간 매달 1번씩, 총 12번 커피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어 일회성 선물보다 더욱 의미 깊다. 또, 주기만 하는 일반적인 선물과는 달리 구매자도 추가로 랜덤 머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선물을 기대하는 즐거움도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캡슐투도어'가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 선물로 각광 받으면서, 지난 3월 론칭 후 처음으로 맞이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하고자 선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향기로운 커피와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리스마스엔 돌체구스토 12번의 서프라이즈' 캠페인은 '캡슐투도어' 이벤트페이지(https://goo.gl/PdeH0w)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의미 깊은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년 내내 마음을 전할 수 있고, 랜덤 머신을 기대하는 즐거움도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 연인 그리고 부모님께 매달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투도어' 서비스는 업계 최초의 캡슐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로, 무료 머신 제공은 물론 매달 구독자가 원하는 캡슐을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는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춰 지난 3월 서비스 론칭 이래 1만 명의 누적 가입자를 유치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