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그 이상의 즐거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기념 행사 개최

To Press Releases list3 12, 2012

new document

"커피, 그 이상의 즐거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기념 행사 개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팝아트에 이어 그래피티로 새로운 모델 이미지 구현
스마트 휠로 자유롭게 조절하고, 원터치로 편리하게 “나만의 커피” 완성

140년 전통의 세계 최대 식품회사 네슬레(Nestlé)의 70년 이상의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보유한 네스카페(Nescafé)는 13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소비자 맞춤형 기능으로 더 편리하고 간편해진 돌체 구스토의 새로운 모델 지니오(Genio)를 선보였다. 이날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다이나믹한 그래피티 갤러리 컨셉을 통해 지니오 제품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라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본연의 특색을 흥미롭게 전달했다.

스마트 휠로 자유롭게, 원터치로 편리하게!
돌체 구스토의 새로운 모델 지니오는 손잡이용 기계식 레버를 사용해 물 조절을 한 기존 모델과는 달리, 자유롭게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고,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개인맞춤형 자동화’ 제품이다. 돌체 구스토 지니오에 장착된 스마트휠로 간편하게 7단계의 물 용량 선택이 가능하고, 물의 양에 따라 커피 농도가 달라져 나만의 취향에 맞는 카페 커피가 완성된다. 또한, 각각의 커피 캡슐에는 권장 물 용량이 그림으로 친절하게 표현돼 있어, 더욱 손쉽게 입맛에 맞는 커피 농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작년 팝아트에 이어, 올해 그래피티 갤러리로 예술 마케팅 이어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작년에 이어 올해 출시 행사에서도 새로운 모델의 컨셉을 구현하기 위해 예술적 감각을 접목했다. 작년 출시 행사 때, 돌체 구스토는 앤디 워홀 등 유명한 팝아트 작가의 인용해 돌체 구스토를 모던하고도 컬러풀한 브랜드의 이미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행사에서는 새로운 제품이 하나의 예술 오브제처럼 전시되는 갤러리 컨셉을 활용하되, 생동감 있는 그래피티 테마와 연계시켜 돌체 구스토 브랜드를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가미했다.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이콘으로 다가갈 것
그랜드 필립스(Grant Phillips) 한국네슬레 마케팅 총괄 상무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개인맞춤형 자동화라는 컨셉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도모해 한 차원 높은 커피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면서 “돌체 구스토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스마트한 맞춤형 기능을 겸비한 머신과 다양한 캡슐 구성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국내 캡슐커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적의 압력으로 최상의 맛과 향 선사…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의 매력은 간편함과 세련된 디자인에서 그치지 않는다. 단 몇 초 만에 각 캡슐에 알맞은 최적의 압력으로 최상의 커피를 추출해 최고급 원두의 신선함이 그대로 담긴 크레마 가득한 카페 커피를 선사한다. 스마트 캡슐 인식 기능으로 캡슐 마다 고유한 최적의 추출 상태를 스스로 찾아내어 최상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돌체 구스토만의 멀티 비버리지 시스템(multi-beverage)으로 다양한 음료를…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카푸치노, 초코치노, 라떼 마끼아토, 카라멜 라떼 마끼아토 등 다양한 우유거품 커피를 별도의 기기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고유의 멀티 비버리지(multi-beverage) 시스템으로 커피 캡슐 외에 네스퀵 초콜릿맛, 네스티 피치, 차이티 라떼 등의 음료 캡슐 음용이 가능해, 커피 머신으로 커피만 마신다는 기존 캡슐 커피머신의 아쉬움을 해소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