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시안 디자인 콘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To Press Releases list10 29, 2013

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시안 디자인 콘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한국 네슬레는 인스턴트 커피 및 캡슐 커피 브랜드에 보다 주력할 예정

  • 퀄리티 커피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아시아 8개국 머신 디자인 콘테스트 성황리에 마무리
  • 한국 대표 디자인의 순위를 맞춘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 증정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국 네슬레)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시안 디자인 콘테스트’가 10월 26일 도쿄에서 열린 시상식을 끝으로 많은 팬들의 호응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아시아 8개국에서 총 16개의 디자인이 출품되고 페이스북 투표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기대감을 높였던 ‘아시안 디자인 콘테스트’는 한국 대표 디자인 중 정대진씨의 디자인이 근소한 투표수 차이로 2위를 기록했으며, 최종 우승작으로는 싱가포르 Anggraini Halim의 디자인이 선정됐다.

일본 도쿄에서 열린 아시안 디자인 콘테스트 시상식은 일본의 영향력 높은 디자인 이벤트인 도쿄 디자인 위크에 함께 열려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제품을 출품한 각국의 16명의 디자이너가 시상식에 참여해 참여형 디자인 콘테스트의 의미를 더했으며, 함께 진행된 2013 도쿄 디자인 위크에 설치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부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디자이너들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단순한 소비자가 아닌 열렬한 팬으로 거듭나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히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도사를 자청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통해 삶의 즐거움을 더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국 공식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escafeDolcegustoKorea) 에서는 10월 16일부터 디자인에 투표하고 한국 대표 디자인의 예상 순위를 댓글로 남겨 순위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311명이 참여한 본 이벤트는 시상식 결과를 바탕으로 29일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을 선물로 증정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후에도 돌체구스토를 사랑하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높은 퀄리티의 커피와 다양한 음료, 스타일리시한 머신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 보다 친숙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본 디자인 콘테스트의 당선작은 2014년 4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