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카’ 캡슐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12 19, 2013

커피보다 설레는, 초코보단 로맨틱한!
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카’ 캡슐 출시

  •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인기 카페 메뉴로, 달콤한 초콜릿과 블랙 커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시즌 별로 다양한 음료 캡슐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취향과 기호 만족시켜

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겨울을 맞아 새로운 시즌 음료 캡슐인 ‘모카 (Mocha)’ 캡슐을 출시한다.

모카 캡슐은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 카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모카’를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화이트 커피라인의 캡슐이다.

입안 가득 채워지는 감미로운 모카향과 함께, 초콜릿과 다크 로스팅한 블랙커피의 조화로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모카 캡슐은 백화점 및 온라인샵(www.dolce-gusto.co.kr)과 모바일샵(m.dolce-gusto.co.kr),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멀티 베버리지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블랙, 화이트 커피와 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캡슐이 출시될 때마다 기대감 속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난 10월에는 보다 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블랙커피라인 룽고 인텐소를, 11월에는 향긋한 홍차와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티라떼를 출시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