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모닝 블렌드 캡슐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3 4, 2013

Dolce gusto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아침을 깨우는 모닝블렌드 캡슐 출시

그윽한 아로마와 깊고 부드러운 맛의 블랙커피
출시 기념 신제품 체험단 모집

75년 역사에 빛나는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No.1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NESCAFÉ)는 신제품인 모닝블렌드 캡슐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체험단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닝블렌드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제품으로, 그윽한 아로마와 깊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샷처럼 너무 쓰지도 않고,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선사하기 때문에 모닝 커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또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모닝블렌드를 가장 먼저 맛 볼 수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신청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지원자 중 100명을 선정해 상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체험단 10명도 따로 선정하여 네슬레 본사 투어와 함께 특별한 커피 타임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국네슬레 김현주 과장은 “아침잠을 깨우는 모닝 커피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산뜻하고 유쾌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하여 모닝블렌드 캡슐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제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단 몇 초 만에 각 캡슐에 알맞은 최적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최고급 원두의 신선함이 그대로 담긴 크레마 가득한 커피를 선사한다. 별도의 기기 없이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카페올레 등의 화이트 커피를 내릴 수 있고, 돌체 구스토 고유의 멀티베버리지 시스템(multi-beverage)을 통해 커피 캡슐 외에 네스티 피치, 네스퀵, 초코치노, 차이티 라떼와 같은 다양한 음료 캡슐도 음용 가능하다는 점이 다른 캡슐 커피 머신과의 차별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