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 구스토 페이스북에서 신제품 지니오 쏜다

To Press Releases list3 27, 2012

new document

돌체 구스토 페이스북에서 신제품 지니오 쏜다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 진행
뜨거운 소비자 성원으로 돌체 구스토 기존 소통 창구에 채널 추가

140년 전통의 세계 최고 식품회사 네슬레(Nestlé)의 네스카페(Nescafé) 돌체 구스토는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NescafeDolcegustoKorea)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4월 18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 신제품 머신과 캡슐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돌체 구스토는 새롭게 오픈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돌체 구스토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돌체 구스토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기념 행사에서는 신제품 지니오에 관한 간단한 퀴즈에 응모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신제품 지니오를 증정하고 그 외 100명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선물한다. 또한, 친구들을 집에 초대하는 “홈 파티”를 계획하고, 파티 이름, 일시 및 장소를 정하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홈 파티”를 신청하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돌체 구스토 지니오 머신을 증정하고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와 “홈 파티” 이벤트는 각각 4월 16일과 18일까지 진행되며 두 이벤트의 당첨자는 20일 발표된다.

한국네슬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브랜드 매니저 김현주 대리는 “그 동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온라인 카페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미디어 공간인 페이스북에 돌체구토만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겠다”고 전했다.

돌체 구스토는 단 몇 초 만에 각 캡슐에 알맞은 최적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최고급 원두의 신선함이 그대로 담긴 크레마 가득한 커피를 선사한다. 또한, 별도의 기기 없이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등 다양한 우유 커피 종류를 즐길 수 있고 커피 캡슐 외에도 멀티 베버리지 시스템을 통해 네스티 피치, 네스퀵, 초코치노, 차이티 라떼와 같은 다양한 음료 캡슐도 음용 가능하다는 점이 돌체 구스토가 갖고 있는 차별 점이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최근 더 간편해지고 똑똑해진 캡슐커피머신 ‘지니오’를 출시한 바 있다.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새롭게 장착된 스마트휠로 간편하게 7단계의 물 용량 선택이 가능하고, 물의 양에 따라 커피 농도가 달라져 나만의 취향에 맞는 카페 커피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각각의 커피 캡슐에는 권장 물 용량이 그림으로 표현돼 있어 더욱 손쉽게 입맛에 맞는 커피 농도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