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 출시 기념 사진행사

To Press Releases list11 22, 2013

재료부터 신선한 커피믹스를 만나보세요!
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
출시 기념 사진행사 진행


  •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하여 테이크아웃 커피처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커피 믹스
  • 11월 21일 모델 사진행사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

한국 네슬레는 네스카페의 새로운 커피 믹스 제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와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를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 동아일보 미디어 센터 앞에서 색다른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처럼 신선한 커피믹스를 매일 즐길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으로 개발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는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라떼처럼 풍부한 맛이 살아있는 신선한 커피믹스로,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의 커피원두로 커피의 깊고 신선한 맛과 향을 더하고, 뉴질랜드 청정우유로 부드러움은 더하면서도 뒷 맛는 깔끔하며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하는게 특징이다.

이에, 네스카페는 각각의 원재료를 상징하는 드레스를 입은 3명의 여성 모델들이 신제품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를 소개하며, 네스카페에서 주목한 커피 믹스의 3가지 재료, 1일내 로스팅 커피 원두와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의 신선함을 강조했다.

블랜딩과 로스팅의 정도 따라 마일드한 맛의 커피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출시된 본 제품은 11월 말부터 전국 대형 마트와 수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12월 5일부터 전국 대형 마트 매장에서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와 ‘신선한 리치’ 쿠폰 행사,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각 매장 내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 전용 매대에서의 샘플링과 함께, 각각의 재료가 어떠한 과정을 거쳐 신선한 커피믹스로 만들어지는 대형 LCD로 생생하게 보여주는 스토리 텔링 벤딩머신도 설치하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에서도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페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