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11 18, 2013

이제 커피 믹스도 신선하게 즐기자!
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 출시


  • 테이크아웃 커피처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믹스, ‘신선한 모카’, ‘신선한 리치’ 출시
  •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산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하여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커피 믹스

한국 네슬레는 오는 11월 18일, 네스카페의 새로운 커피 믹스 제품,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와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를 출시한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는 ‘커피 믹스도 신선하게 즐길 수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네슬레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신개념의 커피믹스다. 최상의 재료를 공급하는 네슬레의 글로벌 소싱 능력과,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한국에 최초 출시됐다.

네스카페는 신선한 커피 믹스를 만들기 위해, 커피 믹스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재료에 주목했으며,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의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했다.

이에,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는 1일 내 로스팅 후 고압력으로 추출한 고품질의 커피원두를 사용하여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 있고, 뉴질랜드 청정 우유로 부드러움을 더해,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뒷맛이 깔끔하며, 백색 설탕 대신에 브라운 슈가를 사용하여 커피 맛과 조화를 이루는 기분 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커피 블렌딩과 로스팅의 정도에도 차이를 두어 마일드한 맛의 ‘신선한 모카’와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두 가지로 출시, 네스카페 고유의 레드 머그와 함께 신선한 커피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판매된다.

네스카페는 “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는 테이크아웃 커피처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믹스를 만들자는 생각에서 출발한 네스카페의 야심작”이라며, “카페에서 즐기는 라떼와 같이 깊고 풍부한 맛이 살아있는 커피 믹스,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가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향후, ‘신선한 모카’와 ‘신선한 리치’를 소개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색다른 마케팅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