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티 디자인 리뉴얼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6 4, 2013

한국네슬레, 더욱더 상쾌해진 네스티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여


홍차와 과일 맛의 완벽한 조화로 더욱더 상쾌해진 네스티 출시

한국네슬레는 세계적인 홍차 음료 브랜드 네스티의 3종 제품을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제품은 ´네스티 복숭아,´ ´네스티 레몬,´ ´네스티 블루베리´다.

홍차와 과일 맛의 완벽한 조화가 특징인 네스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파란색 배경과 물방울이 날리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네스티의 상쾌함과 시원함을 표현했다. 네스티는 천연 과즙으로 만들어져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높은 비타민C 함유량을 자랑하며, 차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을 강화해 건강에도 탁월한 음료로 각광 받고 있다.

한국네슬레 네스티 관계자는 "세계적인 홍차 음료 브랜드인 네스티의 디자인을 파란색 바탕으로 통일하여 제품의 가시성을 높이고, 전세계적으로 네스티 제품의 디자인을 단일화하여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자 했다"며 "달콤한 음료를 선호하는 10,20대부터 건강관리를 생각하는 40,50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전했다.

네스티는 여름에는 시원한 아이스티로, 겨울에는 따뜻한 홍차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스틱과 캔, 파우치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집에서도 음용할 수 있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네스티 3종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RTD(Ready to Drink) 제품 역시 주요 편의점에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6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