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Back to Press releases

패션을 입은 캡슐 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스페인 디자이너 아가타 루이즈 델 라 프라다의 손길로 재탄생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커피에 위트있는 패션감각 더해…

(2011년 9월) 140년 전통의 세계 최고 식품회사 네슬레(Nestlé)가 70년이 넘는 네스카페 (Nescafé)만의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바탕으로 출시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캡슐 커피 머신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Dolce Gusto)’는 스페인 패션 디자이너 아가타 루이즈 델 라 프라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자이너 아가타 루이즈 델 라 프라다의 모던하면서 세련된 프린팅을 입힌 제품으로 각각 ‘하트’와 ‘스타’ 프린팅이 입혀진 된 두 가지 제품이다. 발랄한 색감에 아가타 루이즈 델 라 프라다의 예술적 감각을 한껏 드러나는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정 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해주고 사무실 책상 위에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하트’와 ‘스타’라인 각각 천 대씩 한정으로 시중에 선보여질 예정이어서 소장가치를 더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황윤욱 차장은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고급 커피의 맛과 향을 선사하는 돌체구스토에 모던하고 스타일시한 디자이너 아가타 루이즈 델 라 프라다의 패션을 입힌 제품이다”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돌체구스토 클럽(080-234-0070), 백화점 매장, 잡지 광고 등의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캡슐 커피 머신으로 각광받고 있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는 머신에 캡슐만 넣으면 단 몇 초 만에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커피 머신과 동일한 15바(bar) 고압착추출방식을 채용해 최고급 원두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커피를 선사한다. 피콜로(Piccolo), 멜로디(Melody), 써콜로(Circolo)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각 모델은 각기 다른 세련된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추어 멋진 인테리어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