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바 옵티프로 2단계’ ‘베바 옵티프로 3단계’ 자진회수와 관련한 안내

To Press Releases list

- 네슬레는 150년 전통의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안전하고 품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당사 제품을 섭취하는 유아의 건강과 웰빙에 가장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 당사는 최근 2016년 7월 국내 출시한 ‘기타영유아식’ 제품인 ‘베바 옵티프로2단계’와 ‘베바 옵티프로 3단계’ 제품들에 함유된 셀레늄 강화용 식품첨가물이 국내에서는 ‘조제분유’, ‘영아용조제식’, ‘성장기용조제식’ 등의 품목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 따라서 한국 내 관련 규정 준수를 위해 ‘베바 옵티프로2단계’와 ‘베바 옵티프로 3단계’에 대한 자진 회수를 결정하였습니다. 이 제품들은 이마트와 이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SSG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었으며 현재는 판매를 중단한 상황입니다. 본 건은 생산국 현지와 한국의 규정의 차이에 따라 발생한 것으로 제품의 안전성과는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소비자 여러분께 혼란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드리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판매 또는 구입처에 반품하여 주시기 바라며, 회수 및 반품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한국네슬레 소비자 상담실 (080-600-2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8 17,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