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3 27, 2013

Dolce gusto

 

 네스카페, 업계 최초의 크레마 원두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출시
 

75년 전통의 네스카페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 크레마가 특징인 수퍼 프리미엄 커피 골드빈을 갈아 만든 황금빛의 미세 원두가루가 깊은 풍미 더해 2013년 4월 1일, 네스카페(한국 네슬레)는 프리미엄 원두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를 새롭게 출시한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네스카페가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원두커피믹스로,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신선한 크레마가 특징이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황금빛 크레마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촉감과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며, 커피 본연의 풍미가 오래 지속되도록 커피의 지붕 역할을 하여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네스카페가 보유한 업계 유일의 상온 그라인딩 기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원두인 골드빈을 미세하게 갈아 넣어 커피 본연의 향과 깊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네스카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원두커피믹스 업계 최초의 시도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갓 내린 듯 크레마가 풍부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커피 본연의 부드러움과 풍부한 향, 깔끔한 뒷맛을 최대로 살린 수퍼 프리미엄 커피" 라고 강조하며, "황금빛 미세 원두가루에 물을 부은 후, 원두커피의 향과 함께 크레마가 형성되는 것을 눈과 코로 즐길 수 있는 오감 만족의 커피라고 할 수 있다. 풍부한 맛과 향, 혀끝에 닿는 느낌과 신선한 커피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크레마를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놓치지 않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점차 고급화 되어가는 한국소비자들의 섬세하고 까다로운 커피 취향과 입맛을 고려한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커피의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들어있어 더욱 부드러운 ´스위트 아메리카노´ 2가지로 출시됐다.

제품 출시와 함께 네스카페는 최근 영화 ´지.아이.조2´ 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난 이병헌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를 소개하는 TV 광고도 방영 할 예정이다. 월드스타 이병헌의 진중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수퍼 프리미엄 커피로 고급 원두커피믹스의 지평을 새롭게 열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와 잘 부합했다는 네스카페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