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웹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To Press Releases list12 21, 2015

돌체구스토 캡슐 투 도어,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이미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자사 ‘캡슐투도어’ 서비스 사이트가 ‘2015 웹어워드 코리아 (WEB AWARD KOREA)’ 시상식에서 서비스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24개 전문기관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캡슐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인 ‘캡슐투도어’를 론칭, 소비자들이 캡슐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홈페이지(capsuletodoor.dolce-gusto.co.kr/)를 선보였다.

‘캡슐투도어’ 홈페이지는 신개념 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캡슐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결제시스템도 간소화했다. 정보 페이지로부터 서비스를 구매하기까지 3 단계 안에 결제가 가능하며, 최초 1회만 결제하면 매 월 자동으로 결제되는 자동 결제 시스템도 적용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캡슐투도어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쉽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론칭된 서비스인 만큼 홈페이지 또한 최대한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됐다”며 “캡슐투도어가 지난 3월 출시 후 1만5000명의 누적 가입자를 유치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캡슐커피 1위 브랜드로써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