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꾸준한 인기와 관심으로 지속적 성장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꾸준한 인기와 관심으로 지속적 성장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시장에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맛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네슬레(Nestlé)만의 70년이 넘는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바탕으로 유럽 및 북미, 일본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 먼저 커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음 한국에는 지난해 12월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출시 후 2011년 1분기 입점된 백화점에서 캡슐커피 머신 누적 머신 판매 대수 1위, 4회에 걸친 홈쇼핑 방송 판매에서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의 커피맛에 익숙한 소비자들은 이제는 집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카페에서 즐기는 것 같은 퀄리티를 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딱 맞춘 브랜드가 바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인 것입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피콜로(Piccolo), 멜로디(Melody), 써콜로(Circolo) 세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2011년 9월에는 스페인 패션 디자이너 아가타 루이스 델라 프라다의 패션 브랜드인 아가타(Agath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콜로 아가타 스타/하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각 모델은 각기 다른 세련된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추어 멋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아로마, 그랑데 인텐소의 여섯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료 캡슐들이 한국에도 순차적으로 소개될 계획입니다.

돌체 구스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감각적인 디자인입니다. 기존의 캡슐 커피 머신들 중에서는 블랙과 실버 색상을 사용한 무거운 분위기의 제품들이 많았지만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레드, 화이트 등 화사한 색상에 컴팩트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여 센스 있는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한 써콜로(Circorlo) 머신은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살려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