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에 알려주세요.

네슬레 사업원칙은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 컴플라이언스를 위반하지 않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네슬레 사업원칙은 단순 문서가 아닌 행동으로 실행 가능한 원칙입니다. 네슬레는 원칙을 지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에 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네슬레의 노력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네슬레의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시스템 “Tell Us”는 여러분과 모든 이해당사자들이 네슬레 사업원칙에 위배되는 사항에 대해 신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중요: 제품 또는 서비스 관련 문의/불편사항은 “Contact Us” 양식 및 소비자 상담실을 이용바랍니다.

CONTACT US

어떻게 접수하나요?

“Tell Us”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시스템은 24시간, 365일 열려있습니다.

  1. 웹사이트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 접수를 통해 메시지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두 가지 방법의 처리 방식은 동일합니다.
  2. 두 가지 접수 방법 모두 접수번호가 발급됩니다. 접수번호는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3. 접수번호는 여러분이 신고한 내용에 대한 리포팅 시스템의 개별 코드입니다. 이 접수번호를 통해 접수 건의 처리 과정을 확인하고, 필요 시에는 내용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접근을 할 때 마다 접수번호를 입력 하셔야 합니다.
  4. 네슬레는 모든 신고를 신중하게 받아 들이며 각각의 신고에 맞는 대응을 할 것입니다. 모든 처리 과정은 지속적으로 안내가 됩니다.
  5. 웹사이트에 접속하시어(접속 시 11021 엑세스 코드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접수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네슬레는 컴플라이언스 리포팅 시스템을 앞으로도 발전 시킬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