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정기 배송 서비스 시작

Back to Press releases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정기 배송 서비스 시작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업계 최초로 캡슐커피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캡슐 투 도어’로 이름 붙은 네스카페의 정기 배송 서비스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음식 1위가 커피라는 점에 착안, 집에서 뿐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캡슐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가정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를 위한 ‘스타터’ 서비스는 매월 2만9700원에 커피 캡슐 3박스 정기배송과 피콜로 머신이 제공되며, 사무실이나 미용실 등을 위한 ‘실버’ 서비스는 월 정액 9만9000원에 캡슐 10박스 정기배송과 캡슐 보관용 버블홀더, 머신 등이 제공된다.

그 외 기존 머신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스페셜’, 직원수가 많은 사무실을 위한 ‘골드’, ‘프리미엄’ 등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캡슐 투 도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측은 “‘캡슐 투 도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선착순 100명 한정 사전예약이벤트는 3시간 만에 마감될 정도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투 도어’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고 밝혔다.

‘캡슐 투 도어’ 서비스 신청은 전용 웹사이트 (http://dolce-gusto.co.kr/Subscription) 및 모바일 사이트 (http://m.dolce-gusto.co.kr/Subscription)에서 가능하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3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