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2012 년 봄 한정판 ‘나오라’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서울,5 16, 2012

new document

 

최고의 커피를 위한 순간을 잡으세요!

 

네스프레소, 2012 년 봄 한정판 ‘나오라’ 출시

- 붉은 과일의 달콤한 맛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을 위해 순간을 잡은 커피, ‘나오라’ 선보여
- 콜롬비아 아라비카의 뛰어난 향과 맛을 환기시켜주는 나오라 리미티드 에디션 컵 출시

프리미엄 캡슐커피 전문 브랜드 네스프레소 (www.nespresso.com) 가 2012년 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그랑 크뤼 커피 ‘나오라(Naora)’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봄 시즌, 뛰어난 향과 붉은 과일 특유의 달콤함을 지닌 ‘나오라’ 출시를 통해 국내 커피 애호가에게 보다 풍부하고, 향기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나오라는 현재를 뜻하는 영어 단어 “now”와 순간을 뜻하는 스페인어 “ahora”를 결합시킨 단어로 최고의 성숙함을 위해 기다린 나오라의 도전적인 수확 타이밍을 의미한다.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들과 콜롬비아 농부들의 긴밀한 공동작업으로 만들어진 이 커피는 보통 커피 수확 시기보다 늦은 시기에 커피를 수확하여 콜롬비아 아라비카의 특징에 까막까치밥나무 열매와 블루베리 등의 다크 베리 열매의 아로마까지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콜롬비아 지역에서 재배된 아라비카 원두의 경우 향기와 신맛, 달콤한 맛이 균형 잡혀 있으며 동시에 섬세한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더 길어지고, 엄격하게 조절된 숙성 기간 후 수확된 커피체리로 만든 나오라 원두는 보통의 아라비카 원두가 지닌 뛰어난 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결정체로 믿기 힘들 정도로 오랜 시간 향을 지속한다.

나오라는 강도 5의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로 40ml 에스프레소로 즐길 때 가장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우유와의 달콤한 조화를 통해 호두와 헤이즐넛의 풍미를 즐길 수도 있다. 나오라는 네스프레소 웹사이트(www.nespresso.com)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수신자 부담 전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나오라가 지닌 독특한 맛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나오라 리미티드 에디션 컵을 출시했다. 크리스티안 기옹(Christian Chion)은 나오라의 남다른 숙성 과정과 아로마 프로파일을 표현하기 위해 프랑스 스튜디오 옹즈 디지엠(Onze Dixième)의 로렁스 보스트(Laurence Bost)가 작업한 커피나무와 커피체리 일러스트를 컵에 그려 넣었다. 커피 향이 퍼져나가는 형상을 연상시키는 컵 받침 일러스트는 나오라를 즐기는 동안의 환상적인 커피 경험을 표현했다. 두 가지 다른 색상의 컵 2잔과 받침이 한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9,03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