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Our purpose
 

Unlocking the power of food to enhance quality of life for everyone, today and for generations to come. That is our purpose.
 

우리는 Good food, Good life 기업으로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식품의 힘을 믿습니다. 좋은 음식은 양질의 영양분을 제공하며, 즐거움을 줍니다. 또한 아이들을 성장시키고, 반려동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해주며, 부모들이 건강하고 품위있게 나이들 수 있도록 해주는 등 모든 이들의 삶에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좋은 음식은 우리를 단결시켜주고 우리의 삶의 터전을 존중하며, 다음 세대를 위해 자원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슬레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건강한 미래에 기여하기 위해 식음료 및 영양 헬스 솔루션에 있어 지속적으로 지평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음식이 가진 힘을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의 삶에 큰 변화를 주고, 환경을 보전하며, 주주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곳에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Our brands

네슬레는 글로벌 아이콘 브랜드부터 각 국가 및 지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총 2000여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187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Our ambitions

2030년 까지 달성할 세 가지 포부를 규정헀으며, 이는 우리의 업무 및 유엔의 지속가능개발 목표 (UN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달성을 위한 지침이 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과 가정을 위해

전 세계
5천만 명
의 어린이들의 더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전 세계
3천만 개
의 사업 활동과 관련된 지역사회의 생계를 돕습니다.
지구를 위해

우리 사업장에는
Zero
의 환경 영향이 가도록 노력합니다.


우리의 가치

150년 전, 창업자인 앙리 네슬레 (Henri Nestle)는 영양결핍으로 죽어가는 신생아들을 구하기 위해 세계 최초의 가루형 분유인 '페린락테'(Farine Lactée) 개발했습니다. 네슬레는 이러한 창업자의 유산과 존중에 기반한 가치를 지침으로, 더욱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