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소개

Nestlé is...
세계에서 가장 큰 식음료 기업으로 글로벌 아이콘 브랜드 및 지역별 인기 브랜드를 포함해 약 2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190개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건강한 미래에 기여한다 (Enhancing quality of life and contributing to a healthier future)' 라는 기업 목적 하에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회에 기여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포부

2030년 까지 달성할 세 가지 포부를 규정헀으며, 이는 우리의 업무 및 유엔의 지속가능개발 목표 (UN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달성을 위한 지침이 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Nestlé in societ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과 가정을 위해

전 세계
5천만 명
의 어린이들의 더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지역사회를 위해

전 세계
3천만 개
의 사업 활동과 관련된 지역사회의 생계를 돕습니다.
지구를 위해

우리 사업장에는
Zero
의 환경 영향이 가도록 노력합니다.


우리의 가치

150년 전, 창업자인 앙리 네슬레 (Henri Nestle)는 영양결핍으로 죽어가는 신생아들을 구하기 위해 세계 최초의 가루형 분유인 '페린락테'(Farine Lactée) 개발했습니다. 네슬레는 이러한 창업자의 유산과 존중에 기반한 가치를 지침으로, 더욱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