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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코리아의 최신 뉴스 피드입니다. RSS를 통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거나 [email protected]을 팔로우 하실 수 있습니다.

News List
Jun 10, 2019
네슬레, 토지수탈에 맞서다
     

2014년 8월 7일, 네슬레는 소규모 농장주들의 토지권을 보호해 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지난해 진행된 옥스팜의 ‘Behind the Brands’ 캠페인은 코카콜라, 펩시코 같은 대규모 식품 기업들이 토지수탈을 막아줄 것을 요청하며 토지수탈을 반대하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힘을 실어줬습니다. 네슬레의 이번 약속은 한 단계 더 나아가, 공급망에서 발생하는 토지취득의 위험을 공개적으로 알리고, 공급망이 지역 커뮤니티의 생계, 인권, 그리고 지역 식품 안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행동을 포함한 대담한 움직임입니다.

네슬레는 공급자의 토지수탈을 용납하지 않는 무관용 정책을 채택하고 시행함으로써, 공급자가 커뮤니티, 농장주, 혹은 토착민을 그들의 땅으로부터 쫓아내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확신시켜 줄 것입니다. 더욱이 네슬레는 토지권 관련 문제해결을 위해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는 사회적 연계 능력을 기반으로, 진정한 토지권 책임자로써의 행동을 개시하고 있습니다.

네슬레의 약속

네슬레는 공급자가 토지권에 대해 책임을 지며, 토지수탈에 대해 허용하지 않는다는 정책 조항을 약속했습니다. 즉, 모든 원재료들이 가난한 사람들로부터 불법적, 불공정하게, 혹은 부정하게 착취되지 않은 것임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토지권에 대한 네슬레의 강한 의지는, 네슬레 자체 공급망을 포함해, 정부, 커뮤니티, 농장주와 기타 이해관계자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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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10, 2019
네스카페 마이컵, 세계 최대 패키지 디자인 대회서 최우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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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10, 2019
Nestlé 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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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10, 2019
돌아가기
[KitKat] 킷캣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Length : 0:15
  • Posted : 2017.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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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27, 2016
공유가치창출 수상 2016

Creating Shared Value Prize 2016

네슬레는 영양, 물, 농촌지역개발 관련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즈니스들을 돕고 지원하기 위해 CSV(공유가치창출) 수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CSV를 지향하는 기업들에게 상을 수상하여 사회적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지난 6월, 아비잔에서 진행된 공유가치창출 포럼 2016에서 카메룬의 애그로-허브(Agro-Hub)가 CSV 수상 2016의 명예를 누렸습니다.

네슬레 폴 불케 사장님은 공유가치창출 포럼의 주제인 “아프리카의 지속가능 발전에 대한 투자”를 강조하며 애그로-허브가 소규모 카사바(Cassava) 농장주들을 구매자들과 성공적으로 중개시켜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중개로 소규모 농장주들은 지속가능한 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상금 300,000 스위스 프랑을 획득한 애그로-허브는 상금으로 카사바 가공설비를 보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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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27, 2016
공유가치창출 수상 2016

​​

Creating Shared Value Prize 2016

네슬레는 영양, 물, 농촌지역개발 관련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즈니스들을 돕고 지원하기 위해 CSV(공유가치창출) 수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CSV를 지향하는 기업들에게 상을 수상하여 사회적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지난 6월, 아비잔에서 진행된 공유가치창출 포럼 2016에서 카메룬의 애그로-허브(Agro-Hub)가 CSV 수상 2016의 명예를 누렸습니다.

네슬레 폴 불케 사장님은 공유가치창출 포럼의 주제인 “아프리카의 지속가능 발전에 대한 투자”를 강조하며 애그로-허브가 소규모 카사바(Cassava) 농장주들을 구매자들과 성공적으로 중개시켜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중개로 소규모 농장주들은 지속가능한 소득을 발생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상금 300,000 스위스 프랑을 획득한 애그로-허브는 상금으로 카사바 가공설비를 보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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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01, 2016
피터 브라벡, 네슬레 이사희 의장 인터뷰

피터 브라벡, 네슬레 이사희 의장 인터뷰

2016년은 네슬레가 150주년을 맞이한 매우 의미있는 해입니다. 이에, 피터 브라벡 네슬레 이사회 의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네슬레가 오랜 시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영위해 올 수 있었던 저력과 네슬레 그룹에 대한 그의 비전,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등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네슬레는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오스트리아의 아이스크림 판매자가 회장이 되고, 이사회 의장이 되었다는 것은 네슬레가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입니다."

지난 연차 주주 총회에서 언급하신 4차 산업혁명의 도래가 가져다 줄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대해 네슬레가 어느정도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는지요?

4차 혁명은 이미 진행되고 있으며, 네슬레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산업 혁명은 회사를 비롯해 사회 전반을 변화시킬 것이며, 우리의 과제는 이러한 거대한 변화에 따른 이커머스를 포함한 모든 기회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선두업체들과 전략적인 제휴 및 활용, 디지털 관련 직원 교육등은 네슬레가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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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01, 2016
네슬레 2016년 상반기 실적

네슬레 2016년 상반기 실적

  • 네슬레 그룹 전체 매출액 432억 스위스 프랑 달성
  • 매출 성장률 3.5%, 실질 내부 성장률 2.8%
  • 영업 이익 15.3% 달성, 환율효과 제외한 영업 이익 30bp상승
  • 환율효과 제외한 주당 순이익 5.7% 상승

네슬레 회장 폴 불케 폴 불케

“2016년 상반기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우리는 전반적으로 불안정하고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매출 성장률 3.5%, 실질 내부 성장률 2.8%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견고한 성장은 제품 믹스 개선, 수량 증가를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로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중국에서의 챌린지에 지속적으로 맞서는 한편, 미국, 유럽, 동남아와 라틴아메리카에서 높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프리미엄화, 지속적인 비용 절감을 위한 노력을 통해서 매출 이익 및 영업 이익을 높였으며, 이는 잉여 현금 흐름 증가를 가져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이노베이션, R&D, 브랜드 및 디지털 관련 분야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선두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성공적인 2016 하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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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02, 2016
네슬레 창립 150주년 기념 공식행사

2016년 6월 2일, 스위스 베베에서 네슬레 창립 150주년 기념 공식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기업 창시자인 앙리 네슬레의 공장 사이트에 세워진 새로운 디스커버리 센터인 네스트의 개관 행사에는 요한 슈나이더 암만(Johann Schneider-Ammann) 스위스 대통령, 피터 브라백(Peter Brabeck-Letmathe) 네슬레 이사회 의장, 폴 불케(Paul Bulcke) 네슬레 CEO를 포함해 정관계, 재계, 문화계 등 250명 이상의 각계 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이어서, 네슬레의 영양 박물관인 알리멘타리움 (Alimentarium)의 재개관 및 제니쉬 박물관(Jenisch Museum)에서의 네슬레 아트 콜렉션 전시회 발표 등 네슬레 창립 150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공식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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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02, 2016

네슬레 창립 150주년 기념 공식행사로 네슬레의 영양 박물관인 알리멘타리움 (Alimentarium) 의 재개관 및 제니쉬 박물관(Jenisch Museum)에서 네슬레 아트 콜렉션 전시회를 발표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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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02, 2016

네슬레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와 이노베이션 센터인 네스트의 공식 개관 행사에, 요한 슈나이더 암만 스위스 대통령(중앙)과 피터 브라백 네슬레 이사회 의장(오른쪽)과 폴불케 네슬레 CEO(왼쪽)가 참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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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30, 2016
좋은 식품, 행복한 생활 (Good Food, Good Life) 네슬레 창립 150주년

1867년 스위스에서는 모유수유가 어려운 미숙아들이 모유수유를 대체할 제품이 없어서 영양실조로 많이 사망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앙리 네슬레는 모유와 비슷한 액체성분인 페린락테 영아식을 개발했습니다.

사회 문제에 큰 기여를 한 네슬레의 성공 사례는 빠르게 확산 되었고, 앙리 네슬레의 투지, 헌신,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사업 번영에 박차를 가하게 됩니다. ‘생명을 구한 혁신’은 네슬레 150년을 함께한 모든 이들이 추구하는 바이자 신념입니다.

전 세계에서 약 10억 개의 네슬레 제품이 매일 소비되고 있습니다. 네슬레는 19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약 340,000명의 직원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앙리 네슬레가 스위스에 설립했던 당시 보다 훨씬 큰 규모이나, 그의 신념과 네스트 로고는 현재까지 그대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산업사회에서의 성장/발전

1866년, 냉장시설이 발달되지 않아 우유가 쉽게 상하던 시기에 앵글로- 스위스 연유 회사가 유럽에서 최초로 연유를 출시하며 네슬레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1905년 앵글로-스위스 회사는 네슬레와 합병을 통해 네슬레 & 앵글로 스위스 연유 회사[Nestlé and Anglo-Swiss Condensed Milk Company]가 되었으며, 1977년 ‘네슬레’로 이름을 굳히게 됩니다.

네슬레의 초기 성공은 과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과 효율적인 생산이 가 능한 현대식 공장에 대한 투자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기차와 증기선의 발달로 네슬레 & 앵글로-스위스는 세계 주요 도시에 진출하기 시작했 습니다. 또한, 신문, 잡지, 빌보드에 영양, 품질, 안전, 맛을 기반으로 한 제품 광고를 진행했으며, 이는 오늘날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네슬레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특히,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더 많은 여성들이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니즈가 많아졌으며, 네슬레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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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30,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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킷캣은 네슬레 코코아 플랜을 통해 지속가능한 코코아만을 사용할 것을 약속한 네슬레의 첫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현재, 캐나다, 오스 트레일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기타 유럽 국가에서 지속가능한 코코아를 사용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더 많은 지역에서 이 약속을 수행할 것입니다.

네슬레 글로벌 컨펙셔너리 헤드인 산드라 마티네즈는 “지속가능한 코코아 사용은 코코아 농부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 높은 퀄리티의 카 카오 생산을 보장합니다. 우리의 약속은 킷캣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를 높일 것입니다.” 라며, 2016년까지 12만톤의 지속가능한 코코아를 구매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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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30, 2016

2015년, 킷캣이 8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35년에 출시된 킷캣은 2014년 타임즈 매거진에서 발표한 가장 영향력있는 초코바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3년 구글의 새로운 안드로이드 시스템 이름으로 ‘킷캣’ 이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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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30, 2016

1866-1905: The pioneer years

네슬레의 역사는 1866년 앵글로-스위스 연유 회사가 유럽 최초 연유 공장을 스위스에 설립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1867년에는 앙리 네슬레가 획기적인 영아식을 개발했으며, 1905년 앵글로-스위스와 합병을 통해 현재의 네슬레 그룹이 탄생되었습니다.

1905-1913: The Belle Époque

1905년 네슬레 & 앵글로-스위스 (Nestlé & Anglo-Swiss)는 20여개 의 공장을 소유했으며, 아프리카, 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오스트레일리아까지 판매망을 확장했습니다.

1914-1918: Survival during wartime

제 1차 세계대전으로 연유와 초콜릿 수요는 증가했으나, 원자재 수급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과 오스트레 일리아에 있는 가공 설비를 인수 했습니다. 전쟁이 끝날 무렵 공장수는 40개 이상까지 늘어났습니다.

1919-1938: Crisis and opportunity

경제대공황으로 인한 소비 하락으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네슬레 & 앵글로-스위스는 전문 경영인 고용, 리서치 강화, 네스카페 (Nescafé )커피와 같은 제품 출시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었습니다.

1939-1947: Riding out the storm

네슬레 & 앵글로-스위스는 군대에 납품을 하며, 제 2차 세계대전으로 인한 타격을 줄여나갔습니다. 1947년에는 매기(Maggi) 스프와 시즈 닝을 생산하는 알리멘타나와 합병을 통해 네슬레 알리멘타나(Nestlé Alimentana)가 탄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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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30, 2014
기업 창시자 앙리 네슬레, 탄생 200주년
     

유아 시리얼 비즈니스로 시작 해, 1905년 앵글로-스위스 연유 회사와 합병을 하고, 세계 최대 규모 식품/음료 기업으로 성장한 네슬레의 창시자 앙리 네슬레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고자 합니다.

앙리 네슬레는1814년 8월 10일 독일에서 태어났으며, 과학적이며 혁신적인 감각을 겸비한 타고난 마케터로서 세계를 향한 야망을 바탕으로 오늘 날의 네슬레를 만들었습니다.

폴 불케 네슬레 회장은 “창시자의 탄생 후 2세기가 지난 지금, 네슬레의 활동들은 놀라운 지속성의 증거를 대변한다” 라며, 비록 네슬레의 제품 수와 시장 규모는 꾸준히 성장하며 그 모습을 변화시켰으나, 품질에 대한 열정과 영양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신 과학 기술을 적용하는 것은 변하지 않았음을 강조했습니다. 앙리 네슬레는 스위스 제노바 호수 북동쪽에 위치한 베베에서 과학 기술을 연마하기 전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약사로 일했었습니다. 1867년 베베에 유아 시리얼 비즈니스를 처음으로 설립했으며, 그 후 이 작은 마을은 네슬레 본사의 본고장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실험적인 혁신자

당시 가장 큰 사회 문제는 높은 레벨의 유아 사망률이었다. 유아식이 존재하기는 했으나 준비 과정이 복잡하고 많은 시간을 필요로 했으며 유아의 입맛에 맞지 않았다. 우유는 보관이 힘들었으며 신선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앙리 네슬레는 유아에게 필요한 필수 재료는 신선한 우유, 밀가루와 설탕이며, 특히 유아의 소화를 쉽게하기 위해서, 밀가루에서 전분과 산도가 제거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유아용 조제 분유의 탄생

그는 최상의 스위스 우유를 이용해 농축유를 만들고, 딱딱한 비스킷으로 구운 밀가루를 다시 빻아 우유와 섞은 다음 건조시키는 과정을 거쳐 ‘조제 분유’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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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30, 2014
코트디부아르 커피 농부의 이야기
     

네스카페 커피에 대한 수요가 국내외로 증가하면서, 코트디부아르의 커피 농부들은 농업 방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5,500컵의 네슬레 솔루블 커피 브랜드가 소비되고 있습니다.

커피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네슬레는 코트디부아르 농부들에게 27,000,000 그루의 질병에 강한 묘목을 제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묘목은 Abidjan에 위치한 네슬레 연구개발 센터(Nestlé Research and Development Center)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네슬레는 농부들과 밀접한 관계에서 일하고 경쟁적인 가격, 투명성(transparency) 그리고 추적 가능성(traceability)을 확실히 함으로써 커피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습니다. 네슬레가 코트디부아르 농부들과 일하는 것은 브라질, 중국, 콜롬비아, 코트디부아르, 인도, 인도네시아, 멕시코, 필리핀, 태국, 베트남, 케냐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네스카페 플랜의 한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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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11, 2014
약속에 대해 투명한 네슬레
     
미래에 대한 계획: 네슬레는 영양에 특별히 집중된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와 관계를 맺고 관련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네슬레가 노력하는 모습을 이제 Nestlé in Society 2013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5개의 약속은 영양, 수자원, 농촌지역개발, 지속가능성 그리고 준법 분야를 포함합니다.

네슬레는 이러한 약속을 2020년 또는 더 일찍 실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0가지 항목이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6가지 항목은 지난 12개월간 관계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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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29, 2013
개발에 대한 토론 : 2013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 포럼
     
People attending the CSV forum in Colombia
선행을 위해 모인 사람들: 포럼에는 350여 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지켜봤습니다.

제5회 네슬레 공유가치창출 (CSV) 포럼 이 개발 촉진에 있어서의 기업의 역할을 주제로 하루 동안 활기 넘치는 토론을 마치고 막을 내렸습니다.

이 행사는 후안 마누엘 산토스(Juan Manuel Santos) 콜롬비아 대통령과 마리아 클레멘시아 로드리게스 데 산토스 (María Clemencia Rodríguez de Santos) 영부인의 개막사로 시작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뉴욕, 런던, 워싱턴 DC, 뉴델리 행사에 이어 미주개발은행(IDB)이 공동 주최자로 참가한 가운데 콜롬비아의 카르타헤나(Cartagena)에서 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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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17, 2013
공유가치창출 포럼 2013
     

이번 해 포럼의 주제는 공유가치창출: 개발에서의 변화하는 비즈니스의 역할입니다. 20명이상의 국제 및 중남미의 정부, 학계, 시민단체, 비즈니스 전문가가 참여하여 지속적인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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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11, 2013
네슬레 워터스, 한국에 친환경 공장 열어
     

네슬레 워터스, 한국에 친환경 공장 열어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와 풀무원의 합작회사인 풀무원 샘물은 경기도 포천 이동지역에 새로운 공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총 600억 규모의 투자로 최신식 설비와 혁신적인 시스템을 갖춘 이동 공장은 ´풀무원 샘물 by NATURE´와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생산하게 된다.

네슬레 워터스 본사의 존 해리스 (John Harris) 회장 겸 CEO는 "이동 공장을 오픈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만족스럽게 생각한다. 네슬레 워터스는 한국 먹는 샘물 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이번 투자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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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28, 2013
네스카페 탄생 75주년을 축하합니다.
     
Nescafé 75 years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료 브랜드 네스카페 75주년을 축하합니다.

커피의 심각한 재고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고민에서 처음 시작된 네슬레의 커피 브랜드가 이제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료로 자리잡아 탄생 75주년을 맞았습니다.

오늘날 네스카페(Nescafe)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맛과 기호에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일초에 5,500여잔이 소비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커피 고유의 향을 보존시켜 만든 세계 최초의 인스턴트 커피인 네스카페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축하합니다. 지난 75년동안 네스카페는 캔에 담긴 제품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과 전반적인 시스템을 갖춘 형태로 진화해 왔습니다." 라고 네슬레 음료전략사업부문 책임자인 카스텐 프레드홈(Carsten Fredholm)은 말했습니다.

"네스카페는 현재 전세계 180여개국에서 만나실 수 있으며 커피 음료부문의 선두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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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13, 2013
     
Paul Bulcke, Nestlé CEO
CEO INTERVIEW: 공유가치창출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는 폴 불케 네슬레 회장

네슬레는 2020년까지 또는 그보다 일찍 사회와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미래지향적인 약속을 담은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네슬레는 영양, 물, 농촌지역개발, 지속가능성과 규정준수에 대한 30가지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사회 속의 네슬레 : 공유가치창출과 네슬레의 약속 2012(´Nestlé in Society: Creating Shared Value and meeting our commitments 2012)´이라는 보고서에 담았습니다.

시간적인 제한을 둔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네슬레는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여 전세계 식량 및 물 위기를 극복하고, 미량영양소 결핍을 포함한 영양실조와 같은 특수 영양학적인 문제의 해결에도 적극 협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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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03, 2012
네슬레, 공정노동협회(FLA)의 코코아원료 조달 과정에서의 아동근로 사용 보고서에 대한 대응방안 착수

 

fla_report_headline.jpg네슬레와 협력업자들은 코트디 부아르의 코코아 재배 지역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아동노동의 문제점을 인지시키고, 위험에 처한 어린이들에 대하여 깨달을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며 이와 함께 문제가 있는 상황에 개입함으로써 아동 노동을 방지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으로 현지 지역 사회에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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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20, 2012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와 즐거운 여름을!<br>아이스 카푸치노와 네스티 피치 캡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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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와 즐거운 여름을!”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아이스 카푸치노와 네스티 피치 캡슐 출시

-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 카푸치노와 네스티 피치 캡슐 출시
- 출시 기념 행사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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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18, 2012
“커피, 그 이상의 즐거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br> 더 스마트해진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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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그 이상의 즐거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더 스마트해진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소비자 맞춤형 자동화 시스템으로 더 똑똑해진 캡슐커피 머신
스마트 휠로 자유롭게 물 조절하고, 원터치로 편리하게 “나만의 커피” 추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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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 15, 2011
네슬레 퓨리나 통합 10주년 기념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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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식품회사 ‘네슬레’와 펫케어 전문회사 ‘퓨리나’가 하나된
“‘네슬레 퓨리나’, 통합 10주년 기념식 진행!”

- 네슬레 퓨리나 펫 케어 코리아, 12월 12일 통합 10주년 맞아 임직원 대상 기념행사 진행
- 통합 10주년을 맞아 기념 로고 제작 및 10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식 진행
- 네슬레 퓨리나, 세계 최대 식품회사 ‘네슬레’와 120년 기술 노하우를 가진 펫케어 전문회사 ‘랄스톤 퓨리나’의 합작 기업


세계 최대 펫푸드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 코리아(www.purina.co.kr)’는 2011년 12월 12일 세계 최대 식품회사 ‘네슬레’와 120년 기술 노하우를 가진 펫케어 전문회사 ‘랄스톤 퓨리나’가 하나 된 10주년을 맞아 전 직원들과 함께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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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 20, 2011
내 손안의 카페, 네스카페 마이컵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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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손안의 카페, 네스카페 마이컵 출시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전문점 수준의 테이크아웃 커피
감각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맛으로 스타일리쉬 한 커피 스타일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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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20, 2011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버스 쉘터 모션 광고로 <br>2011 굿 디자인 ‘최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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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버스 쉘터(정류장) 모션 광고로
2011 굿 디자인 ‘최우수상’ 수상

커피 추출 과정을 생생히 표현한 동영상으로 시각적•미각적 감성 자극
매장 정체성 구축하는 가이드라인 매뉴얼북(책자)도 굿 디자인으로 선정…
23일까지 코엑스 홀에서 ‘디자인 코리아 2011’에 수상작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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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05, 2011
pr feature

우유와 함께 먹는 고소하고 달콤한 통곡물…
영양과 맛을 동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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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05, 2011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꾸준한 인기와 관심으로 지속적 성장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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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시장에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맛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네슬레(Nestlé)만의 70년이 넘는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바탕으로 유럽 및 북미, 일본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 먼저 커피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음 한국에는 지난해 12월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출시 후 2011년 1분기 입점된 백화점에서 캡슐커피 머신 누적 머신 판매 대수 1위, 4회에 걸친 홈쇼핑 방송 판매에서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의 커피맛에 익숙한 소비자들은 이제는 집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카페에서 즐기는 것 같은 퀄리티를 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딱 맞춘 브랜드가 바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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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05, 2011
export 11


한국 네슬레는 까다로운 네슬레의 품질관리 규정과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고 품질의 커피제품을 네슬레 청주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미국, 호주, 남아공, 중동 등 전세계 34개여 국가에 연간 7천 만불 이상의 병 커피와 믹스 커피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수출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 네슬레는 2009년 말 무역협회로부터 5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또한 2012년 연말까지는 총 1천억 달러의 수출실적을 예상하고 있어 글로벌 인스턴트 커피시장의 리더로서 그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의 한국네슬레의 성공의 열쇠 중 하나는 바로 한국의 소비자입니다. 한국네슬레는 그동안 커피에 대한 높은 취향과 지식 수준을 갖고 있는 한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네슬레 제품에 신기술을 적용하고 신제품을 선보여 왔습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쌓아온 기술과 제품의 품질이 세계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의 원동력이 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네슬레는 제품 개발과 수출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글로벌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리더로서 더욱 그 입지를 견고히 다질 것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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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05, 2011
퓨리나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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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가 언제, 어디서든 반려동물에 관한 모든 것을 제대로 알고,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웹사이트(http://m.purina.co.kr)를 오픈합니다.

이번 네슬레 퓨리나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고객들이 평소 자주 즐겨 찾을 수 있도록, 필수적이고 흥미 있는 메뉴들로 구성해 기존 온라인 홈페이지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모바일 웹사이트의 메뉴 구성은 NO.1 펫 푸드 컴퍼니로서 활동해온 기업 소개 및 주요 뉴스, 네슬레 퓨리나의 대표적인 펫 푸드 브랜드 소개, 알수록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에 대한 기본 상식을 습득할 수 있는 ‘퓨리나 지식IN’,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네슬레 퓨리나의 다양한 펫 게임 어플리케이션 다운받기’ 등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퓨리나 이벤트’ 메뉴에서 퓨리나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이거나 진행 예정인 고객 참여 이벤트 소식들을 확인 하고,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네슬레 퓨리나는 추후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출시 정보 및 이벤트 공지 등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펫 푸드 전문 기업의 역할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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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04, 2011
15초. 스페인의 투우사가 소의 급소를 찌르는 최후의 순간에서 유래해 ‘진실의 순간’ (Moment of Truth)이라 불리는 이 짧은 순간은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형성되는 찰나로서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촉지점에서 사활을 거는 순간이다. 특히 광고의 경우 식음료 기업들은 주어진 15초 안에 제품 어필을 극대화하기 위해 톱스타를 기용해 이미지만을 전면에 내세우기도 하고 반복적인 내레이션을 통해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전달하기도 한다. 하지만 일방적이고 직접적인 메시지 전달을 넘어 서스펜스, 웃음, 감동이 있는 상황의 광고를 통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 그 메시지를 풀어 나가는 똑똑한 기업들도 있다. 마치 첩보 영화나 드라마, 다큐멘터리의 한 장면과 같은 광고를 시리즈로 제작해 잇달아 내보내면서 제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단계별로 차근차근, 그리고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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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 05, 2011
Nestlé Waters North America to acquire Sweet Leaf Tea Company
Sweet Leaf beverage NATURALLY SWEETENED PRODUCTS: Sweet Leaf naturally sweetened products have been certified organic by the 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Nestlé Waters North America today signed an agreement to acquire the Sweet Leaf Tea Company, including its Sweet Leaf and Tradewinds beverage brands.

The acquisition – which remains subject to regulatory approval and satisfaction of other customary closing conditions – will expand Nestlé Waters’ portfolio of bottled water to include high quality iced teas, lemonades and juices.

It follows an initial investment by Nestlé Waters in the Sweet Leaf brand in March 2009.

Based on premium ingredients, and with a commitment to good health and great flavours, the Sweet Leaf Tea Company’s approach is in line with Nestlé Waters North America’s long history of providing healthy bottled water bevera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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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 28, 2011
A photographic feast for the Australian ice cream Connoisseur
Connoisseur ice cream advertisementTHE FINEST INGREDIENTS: Grand Marnier liqueur, fresh cream, coffee beans, and chocolate coated almonds.

An ingenious food photography campaign to promote Nestlé’s Connoisseur ice cream has captivated consumers across Australia recently.

The dramatic print advertisements - shot by internationally acclaimed photographer Nadav Kander - have boosted the brand’s recognition as Australia’s number one Super Premium ice cream.

Featuring the tag line ‘the finest ingredients, arranged by artists’, the campaign reflects the attention to detail behind each recipe in the Connoisseur ice cream r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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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 26, 2011
Investment of CHF 35 million in breakfast cereals factory in Malaysia
Cookie crisp breakfast cerealCOOKIE CRISP: One of five best-selling Nestlé cereal brands to be manufactured at the new Cereal Partners Worldwide factory in Malaysia.

Cereal Partners Worldwide (CPW), a joint venture between Nestlé and General Mills, will invest CHF 35 million over two years in the construction of a new breakfast cereals factory in Malaysia.

The factory - due to begin production in 2012 - will make best-selling Nestlé breakfast cereal brands Koko Krunch, Honey Stars, Cookie Crisp, Koko Krunch Duo and Milo, for consumers in Malaysia, and for export to Singapore, Indonesia and Thailand.

Located in Chembong, Negeri Sembilan, the 6,500 metre square factory will enable the local production of Nestlé breakfast cereals for the first time in Malaysia, which are currently being impor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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