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그 이상의 즐거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더 스마트해진 돌체 구스토 지니오 출시
소비자 맞춤형 자동화 시스템으로 더 똑똑해진 캡슐커피 머신
스마트 휠로 자유롭게 물 조절하고, 원터치로 편리하게 “나만의 커피” 추출
140년 전통의 세계 최고 식품회사 네슬레(Nestlé)의 70년 이상의 커피 로스팅과 블랜딩 기술을 보유한 네스카페(Nescafé)가 신제품 돌체 구스토 지니오(Dolce Gusto Genio)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스마트 휠로 손쉽게 물 조절이 가능하고, 원터치로 작동되어 편리성을 높였다.
돌체 구스토 지니오에 새롭게 장착된 스마트휠로 간편하게 7단계의 물 용량 선택이 가능하고 물의 양에 따라 커피 농도가 달라져 나만의 취향에 맞는 카페 커피가 완성된다. 또한, 각각의 커피 캡슐에는 권장 물 용량이 그림으로 표현돼 있어 더욱 손쉽게 입맛에 맞는 커피 농도를 찾을 수 있다.
한국네슬레 그랜트 필립스(Grant Phillips) 마케팅 상무는 “개인 맞춤형 자동화 시스템으로 한층 더 똑똑해진 돌체 구스토 지니오를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버튼만 누르면 취향에 따라 커피 농도까지 7단계로 세심하게 맞춰주는 지니오와 함께 보다 재미있고 간편하게 집에서도 카페 커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해 국내에 처음 소개된 돌체 구스토는 제품의 실용성은 물론 위트 있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캡슐 커피 머신의 대중화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단 몇 초 만에 각 캡슐에 알맞은 최적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최고급 원두의 신선함이 그대로 담긴 크레마 가득한 커피를 선사한다. 커피 맛 또한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커피 머신으로 추출된 커피와 동일하다.
또한,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아로마, 그랑데 인텐소 등 각각의 캡슐에 맞게 최적의 압력으로 추출해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별도의 기기 없이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등의 우유 거품 커피를 내릴 수 있다. 또한, 멀티베버리지 시스템(multi-beverage)으로 커피 캡슐 외에도 네스티 피치, 네스퀵, 초코치노, 차이티 라떼와 같은 다양한 음료 캡슐도 음용 가능하다는 점이 다른 캡슐 커피 머신과의 차별점이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 및 주요 백화점이나 할인점 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