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네슬레 사랑나누기와 어린이영양교육

한국네슬레는 네슬레의 기업 철학과 신념을 바탕으로 한국 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련의 활동을 통해 한국네슬레는 사회적책임을 다 해 기업시민으로서의 그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사랑 나누기’프로그램:

또한 2003년부터는 서울시산하 시립고아원인 서울 소년의집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달에 한번 네슬레 본사 직원들은 ‘사랑나누기’프로그램을 자발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따뜻한 사랑이 필요한 어린이들과 한달에 한번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나누기 위해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올바른 영양과 함께 따뜻한 정서경험으로 어린이들이 건강한 삶을 사는데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 있으며 2011년들어 벌써 9년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210년에는 서울시청으로부터 장기적인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의 인정으로 2010년에는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한국 어린이 건강 프로그램:

한국네슬레는 네슬레의 전세계 어린이 건강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9년부터 서울시 노원구청과 협력하여 산하 초등학교 어린이들과 소년의 집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양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네슬레 공장이 위치한 청추시 소재 초등학교에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하기 시작하였고 이로써 취학연령 아동들에게 올바른 영양에 대한 중요성과 식습관을 길러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서울시 중랑구의 초등학교 학생들도 교육이 추가 운영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네슬레는 앞으로도 평생 건강한 삶의 기초가 되는 어린 시절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각 지방자치단체 및 교육기관과 협력하여 영양 교육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해 갈 예정입니다.

돌체 구스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감각적인 디자인입니다. 기존의 캡슐 커피 머신들 중에서는 블랙과 실버 색상을 사용한 무거운 분위기의 제품들이 많았지만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레드, 화이트 등 화사한 색상에 컴팩트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하여 센스 있는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한 써콜로(Circorlo) 머신은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살려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