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 카페올레 출시

Back to Press releases
서울

“이젠 화이트 커피도 캡슐 하나로 즐기세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 카페올레 출시

커피의 계절 가을 맞이해 풍부한 커피 맛에 달콤함까지 더한 맛 선사…
캡슐 하나로 한번 작동에 풍부한 거품의 카페올레가 한 잔 가득

75년의 전통과 장인정신을 지닌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 카페올레(Café au Lait) 캡슐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진한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화이트 커피인 카페올레는 하나의 캡슐로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이다. 따라서, 추출할 때 더욱더 편리하고 한 상자를 사면 16개의 캡슐, 즉 16잔의 프리미엄 화이트 커피를 즐길 수 있으므로, 소비자에게 같은 가격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카페올레 캡슐 출시로 이제 돌체 구스토 사용자들은 라떼 마끼아토, 카푸치노 등 다양한 프리미엄 화이트 캡슐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카페올레 캡슐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올레를 구매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료배송은 물론, 머그컵을 선물하고, 내달 31일까지 자신의 SNS을 통해 카페올레에 대한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돌체 구스토 지니오 머신, 카페올레 캡슐과 토핑 세트 및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김현주 과장은 “가을을 맞아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따뜻한 화이트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이 화이트 커피를 더욱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카페올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돌체 구스토는 단 몇 초 만에 각 캡슐에 알맞은 최적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갓 볶은 최고급 원두의 신선함이 그대로 담긴 크레마 가득한 커피를 선사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돌체 구스토 지니오는 머신에 새롭게 장착된 스마트휠로 간편하게 7단계의 물 용량을 선택할 수 있고, 물의 양에 따라 커피 농도를 바꿀 수 있어 ‘나만의 취향에 맞는 카페 커피’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기기 없이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토 등 다양한 화이트 커피 종류를 제공하고 커피 캡슐 외에도 멀티 베버리지 시스템을 통해 네스티 피치, 네스퀵, 초코치노, 차이티 라떼와 같은 다양한 음료 캡슐도 음용 가능하다는 점이 돌체 구스토가 갖고 있는 차별 점이다.

새로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카페올레는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과 주요 백화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