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추석 선물, 간편한 커피 머신 지니오(Genio)

To Press Releases list9 26, 2017

- 올 추석 ‘셀프 힐링’ 형태의 소비 트렌드 힘입어… 힐링 아이템 인기

- 바쁜 명절 시즌에도 커피 한잔의 여유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돌체구스토 지니오 50% 할인 이벤트

민족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추석은 최장 10일에 달하는 황금연휴가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고향집 방문 외에도 국내외 장기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으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이른바 ‘혼추족’,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는 ‘호캉스족’ 등 저마다 다양한 형태의 황금연휴 계획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추석 연휴가 즐겁지만은 않다는 이들도 있으니 바로 가사 노동과 육아, 여행 준비 등 어떤 형태의 연휴 계획에서도 자유로울 수 없는 주부들이다. 강도 높은 가사노동에서 비롯되는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 기혼 여성의 70% 이상이 명절 전, 후에 ‘명절증후군’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직장여성의 경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새도 없이 일상으로 복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 같은 증상을 해소할 여유가 없어 더욱 고통스럽기 마련이다.

이에 주부들 사이에서는 명절 연휴 동안 지친 자신에게 스스로 선물을 하는 ‘셀프 힐링’ 형태의 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자기 보상을 위해 구매하는 셀프 기프팅으로는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로부터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힐링 아이템이 인기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친 현대인을 위한 힐링 타임으로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로움을 선사하고자 커피 머신 ‘지니오(Genio)’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Genio)’는 조이스틱으로 한번에 물 용량뿐만 아니라 따뜻한 음료 또는 차가운 음료 선택이 가능하다. 최대 15바 압력 펌프를 통해 카페에 가지 않고도 바리스타가 갓 내린 듯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초코치노 등 고퀄리티의 커피와 음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지니오(Genio)는 엑스트라 라지 기능이 탑재되어 다양한 아메리카노를 쉽게 완성할 수 있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 셀러다. 1L의 충분한 워터탱크 사이즈로 3-4인 가정에서도 가족 구성원 함께 손쉽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추석 시즌을 맞이해 지니오(Genio)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바쁜 추석 연휴를 보낸 지친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한편 이번 추석을 맞아 일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모델 이클립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 세상에 하나뿐인 머신을 만들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인 서비스는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명동점, 노원점, 평촌점, 일산점에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샵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