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새로운 커피 머신 ‘칼라스(COLORS)’ 출시

Back to Press releases

- 오렌지, 옐로, 레드 등 패널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젊은층에게 인기몰이

 


 <사진제공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No.1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취향에 따라 커피 머신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칼라스(COLORS)’를 오는 6일에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칼라스(COLORS)’는 30여가지 다양한 캡슐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커피 머신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제품의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똑똑한 기능을 갖춘 ‘칼라스’를 출시해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칼라스(COLORS)는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작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생활 공간이 넓지 않은 싱글족 커피마니아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칼라스의 커피 머신 몸채 부분 패널은 공간의 특성이나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오렌지, 옐로, 레드 등 컬러를 선택해 교체할 수 있어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추출 버튼과 편리한 캡슐 커버로 실용적이며, 최대 15바의 고압력 추출 시스템과 손쉽게 물 조절이 가능해 50ml의 에스프레소부터 300ml의 롱블랙 아메리카노까지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지닌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언제, 어디서든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듯한 고품질의 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59,000원이다.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칼라스(COLORS)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 그리고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커피전문 전시회 ‘제16회 서울카페쇼 2017’에 참석한다. 이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신제품 커피 머신 ‘칼라스’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소개와 더불어 월드 바리스타 ‘올라퍼슨’과 함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올라퍼슨만의 커피 레시피를 제안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칼라스는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세계 최대 국제 가전 박람회 IFA에 참가하여 높은 완성도와 기술력을 인정 받으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에 깐깐한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도 완벽히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칼라스는 개인의 취향이나 집안 분위기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1~2인 가구를 고려한 작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돼 포인트 아이템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