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겨울 시즌 한정판 캡슐 2종 출시

Back to Press releases

- 깊고 진한 맛의 에센자 디모카와 스페어 민트향이 느껴지는 마라케시티 출시

- 이색적인 블렌딩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로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사진제공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캡슐 ‘에센자 디 모카(ESSENZA DI MOKA)’와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에센자 디 모카(ESSENZA DI MOKA)’는 이탈리아 홈카페 문화의 시작이라고도 불리는 클래식한 모카포트 커피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한 새로운 커피 캡슐이다.

모카포트는 가열된 물에서 발생하는 수증기의 압력을 이용해서 추출하는 추출기구를 일컫는다. 어디에서나 ‘에센자 디 모카’ 캡슐 하나면 모카포트 없이도 간편하게 풍성한 크레마와 깊고 진한 아로마가 담긴 이탈리아 모카 커피 스타일의 블렌딩을 즐길 수 있다. ‘에센자 디 모카’는 깊고 부드러운 바디감과 고소한 곡물향이 특징이다.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는 모로칸인들이 즐겨마시는 전통 민트 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전통적으로 모로칸인들에게 티는 단순히 마시는 음료가 아닌 환영과 존경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긴 시간과 많은 정성을 들여 준비해야 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러한 이국적인 정서와 맛을 보다 손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마라케시 티는 스페어민트와 벌꿀을 블렌딩하여 청량함과 달콤함이 특징이고, 입안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에센자 디 모카’와 ‘마라케시 티’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 샵 및 전국 주요 홈플러스 매장에서 겨울 시즌 한정 판매된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9천 9백원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 실외활동이 점차 줄어들기 마련이다. 이에, 따뜻하게 집에서 부담 없이 고품질의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도록 2가지 스타일의 겨울 시즌 한정 캡슐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나만의 홈카페에서 평소 접하기 힘든 이탈리아 정통 방식의 모카커피와 이색적인 맛의 민트티로 편안하게 즐기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블랙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라떼, 마끼아토, 그린티라떼 등을 포함한 우유 캡슐 메뉴 등 30가지가 넘는 캡슐 버라이어티로 소비자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뿐 아니라 커피 산업에 오랜 역사를 지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직접 엄선한 100% 최상급 원두를 사용해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