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최대 50% 할인 '보상판매 프로모션'

Back to Press releases

 

리테일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www.dolce-gusto.co.kr)는 다음달 30일까지 캡슐커피 머신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집에서 사용하던 텀블러, 머그컵, 커피포트,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머신 등 홈카페용 커피 도구를 매장으로 가져오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인기 캡슐커피 머신인 '지니오'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전자동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까지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보상판매는 전국 주요 하이마트, 할인점,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캡슐 버라이어티 시음과 커피 머신 사용법 안내 등을 받을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울러,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 '나의 퀄리티 커피 모먼트를 선물하세요'도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머신으로 보상판매에 참여하면 머신 할인 구매는 물론, 수거된 머신을 무료로 보수해 친구 또는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은 월드클래스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다양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커피를 언제든 즐길 수 있는 홈카페를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를 실시하게 됐다” 고 말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콜센터 ☎080-234-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