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발렌타인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To Press Releases list2 5, 2018

- 발렌타인데이 맞아 캘라그라피 담은 ‘발렌타인 에디션’ 사이즈별로 선보여

- 14일까지 총 2,000명에게 한정판 에디션, 영화 예매권, 에코백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세계 최대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Nestlé Korea, 대표: 어완 뷜프)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발렌타인 에디션’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 맘, 너에게 닿기를ㅋㅋ’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발렌타인 에디션’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킷캣 오리지널과 킷캣 그린티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소비자 니즈에 맞게 6개입, 12개입, 14개입 등 사이즈를 다양화했다. 특히 각 제품 패키지에는 ‘#이 맘, 너에게 닿기를ㅋㅋ’, ‘딱히, 너주려고 삼ㅋㅋ’ 등 연인, 가족, 친구 등에게 마음을 전하는 캘라그라피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 맘, 너에게 닿기를ㅋㅋ’ 이벤트는 SNS에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는 해시태그(#)와 ‘킷캣’의 약자인 ‘ㅋㅋ’를 활용한 것으로, 총 3가지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먼저, 5일까지 킷캣 홈페이지(www.kitkat.co.kr)에서 미션을 통해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고백 에디션을 만들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킷캣 발렌타인 에디션과 CGV영화 예매권 2매를 담은 ‘킷캣214 고백 에디션’을 선물한다.

또, 오는 11일까지 매일 오후 2시 14분에 G마켓에서 킷캣 발렌타인 에디션을 구매 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킷캣 한정판 에코백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4일까지 ‘#킷캣214’, ‘#이맘너에게닿기를’, ‘고백이필요한순간’ 해시태그를 포함해 킷캣과 함께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킷캣 쿠션을 증정한다.

네슬레코리아의 킷캣 브랜드 담당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그 동안 사랑 받아온 킷캣 오리지널과 킷캣 그린티를 사이즈별로 담은 ‘발렌타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한 연인, 친구, 가족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킷캣은 1935년 영국에서 처음 출시된 80년 전통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고유의 레드 컬러 패키지와 손가락 모양의 제품 이미지가 상징이다. 코코아 버터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초콜릿과 바삭한 웨이퍼가 만나 완성하는 킷캣만의 식감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