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스위스 하우스 코리아 2018’ 참가 … 용평리조트 內 ‘네스카페 샬레’ 오픈

Back to Press releases

- 7일~25일, 용평리조트 네이션스 빌리지서 ‘네스카페 샬레’ 운영

- 네스카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킷캣 등 네슬레 브랜드의 커피 및 간식 판매 예정

- 네슬레 관계사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제품 세트 메뉴도 선보일 예정

 


글로벌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는 오늘(7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열리는 ‘스위스 하우스 코리아 2018’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스위스 하우스 코리아 2018’은 평창 용평리조트 네이션스 빌리지 안에 마련된 스위스의 내셔널 하우스로, 지붕이 뾰족한 스위스 전통 가옥 ‘샬레(Chalet)’ 스타일의 목재 건물 두 동에 레스토랑, 스위스 선수들을 위한 라운지, 아이스링크, 브랜드 홍보관 등이 들어선다. 브랜드 홍보관에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 네슬레의 네스카페 샬레를 포함해 메르세데스 벤츠, 쉘 힐릭스, 오메가, 데상트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네슬레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내 ‘네스카페 샬레’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네스카페 커피, 네슬레 핫초코 등 음료 메뉴와 킷캣, 네스퀵 초코볼 믹스 등 간식 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스키장에서 유용한 △핫팩 △네스카페 수프리모 김현정 작가 아트텀블러 △킷캣 틴케이스 △갈더마코리아의 세타필 샘플 키트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위스 하우스 내 VIP, 운동선수, 미디어 등을 위해 마련된 라운지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13대를 지원한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전 세계 각국에서 초당 5천 5백잔이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로서 전 세계인의 겨울 스포츠 축제 현장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현장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네스카페 커피 한 잔을 통한 ‘리얼 커넥션(Real Connection)’’이라는 네스카페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