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린데만, 미혼모가족에게 독일 정통 영유아식 네슬레 베바 1,000개 기부

To Press Releases list1 29, 2018

- 다니엘 린데만, 최근 육아 체험을 통해 육아의 어려움 느끼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기부 결정

- 네슬레 베바와 함께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독일 정통 영유아식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제품 1,000개 기부

 


<사진 설명: 다니엘 린데만이 네슬레 베바와 함께 24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독일 정통 영유아식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제품 1,000개를 전달했다. 사진에서 왼쪽부터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홍보대사 다니엘 린데만,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행정 팀장 오향린>

[보도자료: 2018년 1월 25일]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Daniel Jakob Lindemann)이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대표 어완 뵐프)와 함께 24일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독일 정통 영유아식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제품 1,000개를 기부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지난 4월 출연한 퀴즈 프로그램에서 상금 획득 시 미혼모가족들에게 기부하겠다는 뜻을 내비칠 만큼 평소 미혼모가족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다. 이에 자신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를 홀로 육아를 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을 미혼모가족에게 후원하자고 제안한 것. 네슬레 베바 측은 다니엘 린데만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고 제품 1,000개 후원을 약속했다.

24일 열린 기부 행사는 다니엘 린데만과 네슬레코리아 관계자 그리고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미혼모지원네크워크 근처 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번 기부를 통해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에 전달된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 1,000개는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미혼모지원 협력단체를 통해 필요한 가구에 보급될 예정이다.

다니엘 린데만은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에 대한 보답으로 어떤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최근 육아 체험을 하면서 느꼈던 육아의 어려움과 함께 미혼모가족이 떠올랐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홀로 육아를 하고 있을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니엘 린데만은 기부를 결정하고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기부 사실을 알리며 팬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다니엘 린데만이 기부한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는 '건강한 삶의 영양 조성'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독일 정통 영유아 뉴트리션 브랜드 베바의 제품이다. 네슬레 베바 옵티프로 3는 영유아 성장 단계에 맞춰 필요한 만큼의 단백질을 흡수하기 쉬운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두뇌구성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아기 뼈 건강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칼슘 등을 함유하고 있다. 네슬레는 세계 1위 베이비푸드 기업이자 최근 5년간 영유아 뉴트리션 분야에서 SCI급 논문 50개를 발표하는 등 세계적인 연구 성과를 기록하며 영유아 뉴트리션 분야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