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 3월 1일 출시…22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To Press Releases list2 22, 2018

-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의 기프트 박스 선보여

- '수블림 루비' 인기 힘입어 수블림 루비로만 구성된 5피스 박스 출시

- 2월 22일부터,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판매 진행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새로운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며 2월 22일부터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www.kitkatchocolatory.co.kr)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은 수블림 루비의 인기에 힘입어 오직 수블림 루비로만 구성된 5피스 박스와 수블림 루비 2피스에 수블림 비터, 수블림 밀크, 수블림 화이트, 수블림 말차, 수블림 로우를 더한 7피스 박스 등 두 종류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에 핑크빛 루비 카카오 패턴을 가미한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로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합하도록 제작되었다.

수블림 루비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대표 라인업인 수블림에 천연 루비 초콜릿을 더한 제품으로 인공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루비 초콜릿 본연의 핑크빛과 베리 특유의 풍미가 특징이다. 네슬레는 지난 1월 한국과 일본의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인 ‘킷캣 쇼콜라토리(KITKAT Chocolatory)’에서 수블림 루비의 전 세계 최초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는 오직 킷캣 쇼콜라토리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루비 초콜릿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발렌타인 시즌에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한정판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를 사전 예약해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마음을 나누기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1] 제품 개요

 제품명  수량 가격 (Price) 판매 기간 판매 장소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

(KITKAT Chocolatory Sublime Ruby

Gift Box - White Edition)
 5  22,000(원)  

2018.2.22

사전예약판매

 

2018.3.1

판매시작
 

킷캣 쇼콜라토리 오프라인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

(http://www.kitkatchocolatory.co.kr),

- 신세계몰(SSG.com)

- 화이트 데이 기념 팝업 스토어

* 사전예약 판매는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진행함

 7  26,500(원)

 

*제품 특징:

수블림 루비는 인공 첨가물 없이 특유의 과일향과 베리맛 풍미를 자랑하는 천연 핑크빛의 초콜릿이다. 수블림 루비는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Yasumasa Takagi)가 장인정신을 더해 루비 카카오로 새롭게 만들어진 초콜릿으로 킷캣의 역사에 길이 남을 걸작이다.

*제품 구성:

5pcs: 수블림 루비 5개

7pcs: 수블림 루비 2개, 수블림 비터 1개, 수블림 밀크 1개, 수블림 화이트 1개, 수블림 녹차 1개, 수블림 로우 1개

 

[첨부2] 루비빈과 루비 초콜릿

루비 초콜릿은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을 잇는 80년만에 새롭게 개발된 천연 초콜릿이다. 스위스 초콜릿 생산 업체 배리 칼리보(Barry Callebaut)에 의해 생산 되었으며, 소비자 대상 제품으로는 한국과 일본의 킷캣 쇼콜라토리를 통해 최초로 출시된다. 배리 칼리보는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서아프리카, 에콰도르, 브라질에서 나는 루비 코코아 빈의 천연 성분으로만 분홍빛을 냈으며,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나 쌉쌀한 다크 초콜릿과 달리 새콤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첨부3] 관련 업체 자료

배리 칼리보 (Barry Callebaut)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배리 칼리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품질의 카카오와 초콜릿 생산 업체 중 하나이다. 현재 30개국, 50개가 넘는 생산지에 약 1만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배리 칼리보는 연간 매출 68억 프랑 (한화 가치 약 7조 3,450억 원, 63억 유로, 69억 달러)을 자랑한다. 배리 칼리보는 쇼콜라티에, 파티시에, 베이커리, 호텔, 레스토랑, 케이터링 회사 등을 포함해 글로벌, 로컬 등 모든 음식 산업에 재료를 공급하는 B2B 회사이다.

킷캣 (KITKAT)

1935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이다. 일본에서는 킷캣이 “행운을 빈다”는 의미의 슬로건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해 소중한 사람을 응원하고 감사함을 표시하는 대표 심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일본의 수능 기간에는 학생들을 위한 대표 응원 선물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알려져 있다.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와 협업해 만들어진 킷캣 쇼콜라토리 제품은 녹차, 일본 사케맛을 포함해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일본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킷캣 쇼콜라토리 (KITKAT Chocolatory)

킷캣 쇼콜라토리는 세계 최초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이다. 2003년 이래로 르 파티시에 타카기의 오너 셰프인 야수마사 타카기의 지휘 아래 혁신적인 새로운 킷캣 제품들이 탄생했다. 쇼콜라토리의 이름은 쇼콜라티에와 초콜렛 공장(factory)의 합성어이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쇼콜라티에의 섬세함과 초콜릿 공장의 활기찬 모습을 동시에 담은 고품질의 초콜릿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http://nestle.jp/brand/kit/chocolatory/)

야수마사 타카기 (Yasumasa Takagi)

 

1966년생인 타카기는 4년 여간 유럽에서 생활했다. 미슐린 2스타 레스토랑인 앙피클레스(Anficless)나 모뒤(Mauduit), 베르뉴(Vergne)와 같은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뒤, 타카기는 오버와이즈(Overwise)에서 데코레이션 셰프(Decoracion Chef)의 직위를 얻었다. 이 JC 글러파우(JC Glupow)의 최초 일본인 파티셰가 되었다. 1992년 그가 26살이 되던 해, 타카기는 유럽의 가장 존경 받는 요리 대회인 가스트로노미컬 패전트(Gastronomical Pageant)에서 우승을 거머쥔 최연소 일본인 셰프의 타이틀을 얻었다. 오늘날, 타카기는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이자 헤드 셰프로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 도쿄에 4개의 매장과 후자카와, 세타카야에 플래그십 매장을 두고 있다. 그는 일본 통합 컨펙셔너리 연합회(Federation of Japan Confectionery Associations)의 공인 강사이며, 도쿄 컨펙셔너리 연합회의 임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