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 한정판 출시

To Press Releases list2 28, 2018

- 수블림 루비 제품 색깔과 이름을 딴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 컬러 출시

-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5P 기프트 박스와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 에디션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판 제품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KITKAT Chocolatory)는 3월 1일 국내 뷰티 브랜드 '셉(SEP)'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패키지 ‘[킷캣 쇼콜라토리XSEP]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킷캣 쇼콜라토리가 세계 최초로 론칭한 루비 초콜릿 제품인 '수블림 루비(Sublime Ruby)'를 테마로 한 제품이다.

고품질 원료 사용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인공 색소를 가미하지 않은 킷캣 쇼콜라토리의 핑크빛 초콜릿 수블림 루비와 유해 성분을 배제한 건강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셉(SEP)은 유사한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컬래버레이션 시너지를 높일 예정이다.

     

▲ [킷캣 쇼콜라토리XSEP]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

'[킷캣 쇼콜라토리XSEP]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은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핑크 에디션(5P)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1P)로 구성된 패키지로 500세트 한정 판매 예정이다.

수블림 루비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론칭한 루비 초콜릿 제품으로 인공 색소를 넣지 않고 루비 카카오만 사용해 천연 그대로의 핑크 빛깔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 립스틱은 킷캣 쇼콜라토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핑크색 제품이다. 이 제품은 9개 유해 성분의 사용을 배제했으며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의 핑크빛 초콜릿 컬러와 원재료의 이름을 담았다. 본 한정판에 포함된 루비 카카오 립스틱 패키지 또한 킷캣 쇼콜라토리의 수블림 루비 패키지와 동일하게 디자인됐다.

‘[킷캣 쇼콜라토리XSEP]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은 3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킷캣 쇼콜라토리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www.kitkatchocolatory.co.kr), 킷캣 쇼콜라토리 화이트데이 기념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의 천연 핑크빛 립스틱은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달콤한 수블림 루비 초콜릿과 러블리한 핑크 컬러를 담은 루비 카카오 립스틱으로 사랑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킷캣 쇼콜라토리는 다가오는 졸업식과 새학기, 화이트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를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킷캣 쇼콜라토리의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는 신세계 강남점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www.kitkatchocolatory.co.kr), 신세계몰(www.ssg.com), 카카오 기프트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첨부1] 제품 개요

 제품명

수량

 가격  판매일  판매 장소

[킷캣 쇼콜라토리XSEP]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

1  

 32,000 원  2018.3.1 ~

l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 강남점,

l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
(www.kitkatchocolatory.co.kr),

l킷캣 쇼콜라토리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

 5  22,000 원  2018.2.1 ~

l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 강남점,

l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 

(www.kitkatchocolatory.co.kr),

l신세계몰 (www.ssg.com),

l카카오 기프트 샵,

l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7  26,500 원

 

[첨부2] 루비 초콜릿

루비 초콜릿은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을 잇는 80년만에 새롭게 개발된 천연 초콜릿이다. 스위스 초콜릿 생산 업체 배리 칼리보(Barry Callebaut)에 의해 생산 되었으며, 소비자 대상 제품으로는 한국과 일본의 킷캣 쇼콜라토리를 통해 최초로 출시된다. 배리 칼리보는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서아프리카, 에콰도르, 브라질에서 나는 루비 코코아 빈의 천연 성분으로만 분홍빛을 냈으며,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나 쌉쌀한 다크 초콜릿과 달리 새콤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첨부3] 관련 업체 자료

배리 칼리보 (Barry Callebaut)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배리 칼리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품질의 카카오와 초콜릿 생산 업체 중 하나이다. 현재 30개국, 50개가 넘는 생산지에 약 1만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배리 칼리보는 연간 매출 68억 프랑 (한화 가치 약 7조 3,450억 원, 63억 유로, 69억 달러)을 자랑한다. 배리 칼리보는 쇼콜라티에, 파티시에, 베이커리, 호텔, 레스토랑, 케이터링 회사 등을 포함해 글로벌, 로컬 등 모든 음식 산업에 재료를 공급하는 B2B 회사이다.

킷캣 (KITKAT)

1935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이다. 일본에서는 킷캣이 “행운을 빈다”는 의미의 슬로건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해 소중한 사람을 응원하고 감사함을 표시하는 대표 심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일본의 수능 기간에는 학생들을 위한 대표 응원 선물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알려져 있다.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와 협업해 만들어진 킷캣 쇼콜라토리 제품은 녹차, 일본 사케맛을 포함해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일본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킷캣 쇼콜라토리 (KITKAT Chocolatory)

킷캣 쇼콜라토리는 세계 최초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이다. 2003년 이래로 르 파티시에 타카기의 오너 셰프인 야수마사 타카기의 지휘 아래 혁신적인 새로운 킷캣 제품들이 탄생했다. 쇼콜라토리의 이름은 쇼콜라티에와 초콜렛 공장(factory)의 합성어이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쇼콜라티에의 섬세함과 초콜릿 공장의 활기찬 모습을 동시에 담은 고품질의 초콜릿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http://nestle.jp/brand/kit/chocolatory/)

야수마사 타카기 (Yasumasa Takagi)


1966년생인 타카기는 4년 여간 유럽에서 생활했다. 미슐린 2스타 레스토랑인 앙피클레스(Anficless)나 모뒤(Mauduit), 베르뉴(Vergne)와 같은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뒤, 타카기는 오버와이즈(Overwise)에서 데코레이션 셰프(Decoracion Chef)의 직위를 얻었다. 이 JC 글러파우(JC Glupow)의 최초 일본인 파티셰가 되었다. 1992년 그가 26살이 되던 해, 타카기는 유럽의 가장 존경 받는 요리 대회인 가스트로노미컬 패전트(Gastronomical Pageant)에서 우승을 거머쥔 최연소 일본인 셰프의 타이틀을 얻었다. 오늘날, 타카기는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이자 헤드 셰프로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 도쿄에 4개의 매장과 후자카와, 세타카야에 플래그십 매장을 두고 있다. 그는 일본 통합 컨펙셔너리 연합회(Federation of Japan Confectionery Associations)의 공인 강사이며, 도쿄 컨펙셔너리 연합회의 임원이다.

셉 (SEP)

SEP은 발색도 성분도 놓치지 않는 똑똑한 밀레니얼 여성의 니즈를 담은 뷰티 브랜드다. 이슈 성분 및 색소를 배제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구성된 메이크업을 선보여 온 SEP은 "건강과 아름다움 사이에서 적당히 타협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지켜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