킷캣 쇼콜라토리, 화이트데이 기념 전국 15개 팝업스토어 오픈 및 수블림 루비 기프트 프로모션

To Press Releases list8 7, 2018

- 3월 9일부터, 신세계∙현대∙롯데∙갤러리아∙AK 백화점내 전국 15개 지점 팝업스토어 오픈

- 화이트데이 기념, '수블림 루비 기프트 세트 - 화이트 에디션' 등 다양한 기프트 세트 판매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KITKAT Chocolatory)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9일부터 전국 15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화이트데이 선물로 프리미엄 초콜릿을 찾는 고객을 위해 킷캣 쇼콜라토리의 화이트데이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기프트 세트와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킷캣 쇼콜라토리의 화이트데이 기념 팝업스토어는 신세계∙현대∙롯데∙갤러리아∙AK 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의 전국 15개 지점에 배치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6개 지점(본점∙강남점∙영등포점∙의정부점∙경기점∙하남점), ▲현대백화점 4개 지점(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 ▲롯데백화점 2개 지점(본점∙잠실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AK백화점 2개 지점(분당점∙수원점)에서 운영되며 운영 기간은 3월 9일부터 최장 3월 18일까지 매장별로 차이가 있다. 자세한 운영 기간과 상세 위치는 킷캣 쇼콜라토리의 온라인 스토어(www.kitkatchocolator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팝업스토어에서는 수블림 루비 기프트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수작업으로 제작된 럭키참 리본을 증정하며, 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행운을 빌어주는 비밀 메세지가 담긴 수블림 루비 더블 스티커를 증정한다.

3월 1일부터 판매 중인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은 뷰티 브랜드 셉(SEP)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500개만 한정 제작 및 판매되는 패키지로,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핑크 에디션(5P)과 SEP 립스틱 얼티매트 루비 카카오(1P)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은 오직 수블림 루비로만 구성된 5피스 박스와 수블림 루비 2피스에 수블림 비터∙밀크∙화이트∙말차∙로우 플레이버를 더한 7피스 박스 등 두 종류의 패키지로 출시됐다. 수블림 루비는 오직 킷캣 쇼콜라토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루비 초콜릿 제품으로 인공 색소없이 천연 핑크빛을 띠며 특유의 진한 베리 풍미로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전국 5개 백화점 15개 지점에 킷캣 쇼콜라토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며, " 다양한 수블림 루비 기프트 세트로 소중한 연인에게 루비 초콜릿이 가진 특별한 맛과 의미를 선물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1]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 정보

 백화점  매장  기간  위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3/9 ~ 3/14  지하 1층 센트럴 쪽 입구 
 영등포점  3/9 ~ 3/14  지하 1층
 의정부점  3/9 ~ 3/15  3층 식품 행사장
 경기점  3/9 ~ 3/14  지하 1층
 본점  3/9 ~ 3/14  지하 1층 식품관 이벤트 장
 하남점  3/9 ~ 3/14  지하 1층 PK 마트 앞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  3/9 ~ 3/14  지하 1층
 목동점  3/9 ~ 3/14  지하 1층
 판교점  3/10 ~ 3/18  지하 1층
 본점  3/12 ~ 3/14  지하 1층
 롯데 백화점  본점  3/9 ~ 3/14  지하 1층 식품관
 잠실점  3/9 ~ 3/14  지하 1층 식품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3/10 ~ 3/14  지하 1층 식품관
 AK 백화점  분당점  3/9 ~ 3/14  1층 광장
 수원점  3/9 ~ 3/14  지하 1층

 

[첨부2] 화이트데이 기념 제품 개요

제품명  수량  가격  판매일  판매 장소

[킷캣 쇼콜라토리XSEP]

수블림 루비 카카오

키써블 핑크 에디션

 1  32,000 원  2018.3.1 ~

l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 강남점,

l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

(www.kitkatchocolatory.co.kr),

l킷캣 쇼콜라토리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기프트 박스 - 화이트 에디션
 5  22,000 원  2018.2.1 ~

l킷캣 쇼콜라토리 신세계 강남점,

l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스토어

(www.kitkatchocolatory.co.kr),

l신세계몰 (www.ssg.com),

l카카오 기프트 샵,

l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7  26,500 원

 

[첨부3] 루비 초콜릿

루비 초콜릿은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을 잇는 80년만에 새롭게 개발된 천연 초콜릿이다. 스위스 초콜릿 생산 업체 배리 칼리보(Barry Callebaut)에 의해 생산 되었으며, 소비자 대상 제품으로는 한국과 일본의 킷캣 쇼콜라토리를 통해 최초로 출시된다. 배리 칼리보는 10여년에 걸친 연구 끝에 서아프리카, 에콰도르, 브라질에서 나는 루비 코코아 빈의 천연 성분으로만 분홍빛을 냈으며,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나 쌉쌀한 다크 초콜릿과 달리 새콤한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다.

[첨부4] 관련 업체 자료

배리 칼리보 (Barry Callebaut)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배리 칼리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품질의 카카오와 초콜릿 생산 업체 중 하나이다. 현재 30개국, 50개가 넘는 생산지에 약 1만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배리 칼리보는 연간 매출 68억 프랑 (한화 가치 약 7조 3,450억 원, 63억 유로, 69억 달러)을 자랑한다. 배리 칼리보는 쇼콜라티에, 파티시에, 베이커리, 호텔, 레스토랑, 케이터링 회사 등을 포함해 글로벌, 로컬 등 모든 음식 산업에 재료를 공급하는 B2B 회사이다.

킷캣 (KITKAT)

1935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이다. 일본에서는 킷캣이 “행운을 빈다”는 의미의 슬로건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해 소중한 사람을 응원하고 감사함을 표시하는 대표 심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일본의 수능 기간에는 학생들을 위한 대표 응원 선물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알려져 있다.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와 협업해 만들어진 킷캣 쇼콜라토리 제품은 녹차, 일본 사케맛을 포함해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일본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킷캣 쇼콜라토리 (KITKAT Chocolatory)

킷캣 쇼콜라토리는 세계 최초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이다. 2003년 이래로 르 파티시에 타카기의 오너 셰프인 야수마사 타카기의 지휘 아래 혁신적인 새로운 킷캣 제품들이 탄생했다. 쇼콜라토리의 이름은 쇼콜라티에와 초콜렛 공장(factory)의 합성어이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쇼콜라티에의 섬세함과 초콜릿 공장의 활기찬 모습을 동시에 담은 고품질의 초콜릿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http://nestle.jp/brand/kit/chocolatory/)

야수마사 타카기 (Yasumasa Takagi)


 

1966년생인 타카기는 4년 여간 유럽에서 생활했다. 미슐린 2스타 레스토랑인 앙피클레스(Anficless)나 모뒤(Mauduit), 베르뉴(Vergne)와 같은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뒤, 타카기는 오버와이즈(Overwise)에서 데코레이션 셰프(Decoracion Chef)의 직위를 얻었다. 이 JC 글러파우(JC Glupow)의 최초 일본인 파티셰가 되었다. 1992년 그가 26살이 되던 해, 타카기는 유럽의 가장 존경 받는 요리 대회인 가스트로노미컬 패전트(Gastronomical Pageant)에서 우승을 거머쥔 최연소 일본인 셰프의 타이틀을 얻었다. 오늘날, 타카기는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이자 헤드 셰프로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 도쿄에 4개의 매장과 후자카와, 세타카야에 플래그십 매장을 두고 있다. 그는 일본 통합 컨펙셔너리 연합회(Federation of Japan Confectionery Associations)의 공인 강사이며, 도쿄 컨펙셔너리 연합회의 임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