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최대 50% 할인 ‘보상판매 캠페인’ 실시

Back to Press releases

<사진 제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직장인 조은비씨는 3년전 홈카페족이 됐다. 조씨는 “다양하고 신선한 원두를 맛보고 싶어 캡슐커피 머신을 구입하게 되었다”며, “커피 공부를 하며 즐기면서 소소한 힐링을 느끼며 ‘횰로(혼자 사는 욜로)’를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또 신혼부부인 곽승훈, 이고운씨도 얼마 전 신혼집에 캡슐커피 머신을 들였다. 두 사람은 “커피머신은 신혼부부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라며, “비싼 카페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라고 했다.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은 점차 홈카페의 주역이 되고 있는 중이다. 또 홈카페가 일상이 되어가는 데는 ‘가성비’, ‘가심비’도 한 몫하고 있다. 한 잔에 4~5천원이 넘는 카페 커피값의 1/5도 안되는 캡슐 커피는 경제적인 면은 물론 내 취향에 맞는 커피 캡슐을 선택하고 즐기는 즐거움을 주며 심리적 만족도를 동시에 충족시켜 주기 때문.

대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퀄리티의 커피를 집이나 사무실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3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보상판매는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텀블러, 머그컵, 커피포트 그리고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머신 등 커피와 연관된 제품을 가져오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캡슐커피 머신을 구매할 수 있다.

인기 캡슐커피 머신인 '지니오'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스마트 터치 기능을 탑재한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와 드롭'부터 싱글 족에게 적합한 사이즈의 캡슐커피 머신인 ‘루미오’, 커피 원두의 모습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받은 ‘모벤자’ 등 나만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커피는 진공 포장된 ‘스마트 캡슐’ 기술로 갓 분쇄한 원두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그대로 담아 언제든지 신선한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러운 풍미를 갖춘 캡슐부터 강렬한 맛의 원두를 담은 캡슐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30종의 폭넓은 버라이어티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초코치노, 그린티라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보상판매 캠페인은 전국 주요 하이마트, 할인점,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믹스 커피와 카페 커피에서 벗어나 집에서도 캡슐커피 머신으로 더 맛있고 프리미엄한 커피를 즐겨보자

한편, 국내 캡슐 커피 시장의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010년 국내 론칭 후 현재까지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머신과 30여가지 이상의 캡슐을 출시하면서 캡슐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특히 올해로 3년째,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 제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