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물 어때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5월 가정의 달 맞아 실속형 선물 제안

To Press Releases list4 26, 2018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보상판매 이벤트로 실속까지 챙겨서 선물하세요~


 

 

<사진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 루미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및 지인을 위한 감사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합리적이면서도 가치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로 인해 주고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실용성이 높은 센스 있는 아이템이 인기다.

특히 집안에서도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힘입어 인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캡슐커피 머신은 실용성과 뛰어난 디자인을 겸비해 인기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은 원터치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는 물론 라떼 마끼아토, 카푸치노 등 우유 거품이 들어가는 커피까지 주출할 수 있어 편리한 장점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퀄리티의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중한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집에서 마시는 일반적인 커피를 업그레이드하여 내가 원하는 맛과 퀄리티의 카페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5년째 보상판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시그니처 프로모션 ‘보상판매 캠페인’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텀블러, 머그컵, 커피포트 그리고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머신 등 커피와 연관된 제품을 가져오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캡슐커피 머신을 구매할 수 있어 비용적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감사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올해는 커피를 마실 때 사용하는 테이크아웃용 종이컵만 가져와도 동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프로모션의 제품 범위를 넓혀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인기 캡슐커피 머신인 '지니오'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스마트 터치 기능을 탑재한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와 드롭'에서부터 싱글 족에게 적합한 사이즈의 캡슐커피 머신인 ‘루미오’, 커피 원두의 모습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받은 ‘모벤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머신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폭 넓은 소비자들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커피는 진공 포장된 ‘스마트 캡슐’ 기술로 갓 분쇄한 원두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그대로 담아 언제든지 신선한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초코치노, 그린티라떼를 포함한 30종의 폭 넓은 버라이어티를 통해 다양한 풍미를 제공해 커피 애호가들의 만족도가 높다.

커피 전문점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최고급 원두와 기기를 이용해 내려주는 커피도 좋지만, 집에서 조용히 사색하며 즐기는 커피는 일상 생활에 여유로움을 선사할 것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보상판매 캠페인은 전국 주요 할인점, 백화점, 가전양판점에서 5월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