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100년을 위한 소중한 첫 1000일의 프리미엄 유아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To Press Releases list4 30, 2018

와이어스 뉴트리션, 아일랜드 원유와 OPO구조로 완성한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국내 첫 상륙

-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한국 공식 출시

- 우수한 자연환경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생산되는 아일랜드 원유 사용

-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도와주는 illumaopo™(sn-2팔미트산염)와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성분 배합

  

[사진]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 goldendrop3)’를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사진 왼쪽은 ‘일루마 골든드롭3’ 광고모델 배우 이영애, 오른쪽은 ‘일루마 골든드롭3’ 제품


[2018년 4월 30일]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이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 goldendrop3)’를 출시하며, 국내 프리미엄 유아식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와이어스 뉴트리션의 100년간 축적된 영유아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아일랜드 원유와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로 완성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일루마 골든드롭3에 아일랜드 원유를 도입한 까닭은 청정 낙농업 국가인 아일랜드가 깨끗하고 맑은 공기와 풍부한 수자원, 비옥한 토양의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아일랜드의 탁월한 자연환경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탄생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영양이 풍부한 4월에서 9월의 엄선된 초목을 먹인 젖소의 원유를 수집하며, 운동장 넓이의 들판에서 단 두 마리의 소만 키우는 ‘저밀도 자연방목’을 고집한다. 뿐만 아니라 아일랜드 국가 차원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인 Origin Green(오리진 그린)*과 소의 신원과 이력을 추적할 수 있는 여권시스템** 등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특히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성분과 배합을 최우선 고려했다. 지방은 아이가 섭취하는 열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모유에도 다량 들어있는 성분으로 적절한 지방의 흡수는 아이의 성장 과정에 매우 중요하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칼슘과 지방이 쉽게 변으로 배설되지 않고 세포 안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지방을 분자 구조적 측면에서 확인하고 임상적으로 연구했다. 그 결과 칼슘과 지방의 흡수를 도와주는 OPO구조인 illumaopo™(sn-2팔미트산염)로 영양성분의 흡수를 용이하게 했다. 여기에 ▲두뇌 구성이며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아이의 발달에 필요한 ‘타우린’ 등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성분을 배합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를 선보이는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지난 100년간 제약 기반의 과학적 연구를 토대로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수십여 년 전부터 유아식에 유통기한을 표기했고, 1915년 유아식 SMA 개발을 시작으로 1961년 유청 단백질 고함유 유아식인 S-26 출시와 1997년 유당불내증 아이들을 위한 락토프리 유아식, 2006년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함유 유아식 등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다양한 유아식 제품을 출시하며 성장해왔다.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과학적인 영양 연구와 엄격한 윤리 기준을 지키면서 지속적으로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앞장서고 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 일루마 담당자는 “일루마가 추구하는 엄마의 모습은 아이에게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을 인지해 아이 성장의 중요한 시기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함으로써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현명함을 지니고 있다”며, “아이의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질 수 있도록 성장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하고 배합해 탄생한 제품이 바로 ‘일루마 골든드롭3’다.”라고 전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 ‘일루마 골든드롭3’의 광고모델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자 남다른 쌍둥이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영애를 발탁했다.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일루마 골든드롭3’의 공식 홈페이지 (www.goldendrop-baby.co.kr/)와 인스타그램(www.instagram/goldendrop_baby)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4월 25일 신세계 본점 지하 1층 플래그쉽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5월 초부터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등 국내 3대 백화점 식품관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온라인 마트 마켓컬리와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지난 100년간 제약 기반의 과학적 연구를 토대로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특히, 엄격한 과학적 연구와 임상,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및 제품 안전 기준 등을 통해 과학적으로 건강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며, 건강한 미래를 형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와이어스 뉴트리션 과학 센터(Wyeth Nutrition Science Center)’를 설립해 산모와 아이의 영양 강화는 물론, 글로벌 영양 과학 향상을 위해 헬스케어 기반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국립보건원과 함께 출생에서 유아기까지의 건강한 두뇌 발달에 기여하는 요인을 밝혀내는 ‘베이비 커넥톰 프로젝트(Baby Connectome Project)’를 협업하는 등 영유아 뉴트리션 분야의 혁신적인 발전에 끊임없이 기여하고 있다. 한편 와이어스 뉴트리션은 지난 2012년 세계적인 종합식품기업인 네슬레가 인수해, 현재 네슬레 뉴트리션 사업부에 속해있다. www.wyethnutrition.com.

*Origin Green(오리진 그린)이란?

Origin Green (오리진 그린)은 식음료 산업을 위해 2012년부터 시작된 아일랜드 국가 차원의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입니다. 정부, 민간 부분과 식품 생산자를 아일랜드 국가 차원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Bord Bia (보드 비아)를 통해 운영됩니다. 단계 별로 독립적인 검증작업이 이루어지는 Origin Green(오리진 그린)을 통해 아일랜드의 농장 및 식품 생산자는 측정 가능하고 장기적인 목표를 수립하고 달성하며 깨끗한 자연환경이 유지되도록 기여 합니다.

**소 신원, 이력 추적(여권시스템)

소 이름표 Bovine Tagging (보바인 태깅)을 부착하고 신원확인 증서와 여권을 발급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이를 농장에 등록하도록 하며 모든 관리는 동물 신원, 이력 추적 데이터베이스인 AIM(Animal Identification and Movement database)을 통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