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세계적인 이유식 거버, 브랜드 대표할 한국판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 진행

Back to Press releases
  • 오랫동안 글로벌에서 사랑 받아온 대표 캠페인, 올해 처음으로 한국판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 개최
  •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이의 행복한 먹방 사진 업로드하면 손쉽게 자동 응모
  • ‘좋아요’ 많은 본선 12명 대상 투표 및 내부 평가 통해 최종 3인 선정해 육아 매거진 커버 모델 기회 제공

 

<사진설명: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네슬레 거버, 브랜드 대표할 모델을 선발하는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 진행>

150년 전통의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기업 네슬레의 한국법인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대표이사 어완 뷜프)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네슬레 거버(Gerber)가 브랜드를 대표할 모델을 선발하는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에서 진행하고 있는 ‘거버 사진 컨테스트(Gerber Baby Photo Search)’의 한국판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다. 네슬레 거버는 ‘모든 아기가 거버의 아기’라는 의미 아래 좋은 영양을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미래를 제시하고자 매년 사진 컨테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매년 10만명이 넘는 참여 인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거버 사진 컨테스트’는 거버 로고 속 아기처럼 가장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는 1명을 ‘올해의 아기(Spokesbaby)’로 선정한다. 2016년에는 아시아계 미국인 아이인 ‘이슬라(Isla)’가 선정돼 거버 최초 아시안계 모델로 화제가 되었으며, 올 해 초에는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생후 18개월 남아 ‘루카스 워런(Lucas Warren)’이 거버의 올해의 아기로 선정되어 국내외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한국판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는 4개월 이상 5세 미만의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5일까지 거버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nestle.gerber)을 팔로우 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거버베이비컨테스트 #개월수 #거버 세 가지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아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진은 아이 얼굴 정면이 80% 이상 보이고, 육아템이 없이 순수하게 아이가 주인공으로 부각되는 사진일수록 좋다. 업로드된 사진의 좋아요 수가 예선 평가에 반영되는 만큼 지인들의 응원이 많을수록 본선 참여 가능성이 커진다.

더불어 내부 평가단의 피드백이 반영된 최종 본선 진출 12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거버 공식 홈페이지 (www.nestlebaby.kr) 에서 투표가 진행되며, 투표 결과 및 내부 평가를 통해 최종 3인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3명의 '거버 베이비'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가족 사진 촬영권과 함께 육아 매거진 커버 모델로의 데뷔 및 화보 촬영의 기회가 제공돼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본선 진출 12명에게는 아이 이름이 각인된 실버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거버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네슬레코리아 거버 마케팅 담당자는 “거버의 로고는 세계인이 사랑하는 브랜드 로고 중의 하나로, 로고 안의 거버 베이비는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를 상징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함께 나눔으로써 쉽지 않은 육아 여정에서 행복을 느끼고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 응모 방법 및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거버’를 검색하거나 캠페인 사이트(www.nestlebaby.kr/gerberbabycontest.php)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거버의 로고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아이 모델 중 한 명으로 1928년 광고 캠페인을 위한 첫 거버 베이비 컨테스트를 통해 탄생했다. 아티스트 도로시 호프 스미스(Dorothy Hope Smith)는 이웃집 아이 앤 터너 쿡(Ann Turner Cook)의 간단한 목탄 스케치를 컨테스트에 출품했고, 선발 이후 유화로 완성시키려 했지만 심사위원들의 적극적인 만류로 스케치로 남겨졌다. 앤 터너 쿡의 스케치는 1931년 공식 로고로 선정된 이후 현재까지 거버의 공식 트레이드마크로 활용되고 있다.

세계 1위 베이비푸드 판매 기업 네슬레 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거버(Gerber)’는 1928년 론칭 이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이유식의 대명사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농장에서부터 추적 관리한 식재료만을 사용하며,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