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 국내 2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Back to Press releases
  • 2018 8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국내 2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킷캣 쇼콜라토리 스토어’ 2호점 방문 고객에게 미니 에코백 및 손수건 한정 증정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킷캣 쇼콜라토리 (KITKAT Chocolatory)’8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국내 2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국내 2호점 오픈을 기념해 행사 기간 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한 킷캣 쇼콜리토리’ 2호점을 방문하는 고객(하루 50명 한정)에게 킷캣 쇼콜라토리 미니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 또한 현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킷캣 쇼콜라토리 손수건(500장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해,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 킷캣 쇼콜라토리는 하루 평균 300명 이상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며, 오픈 첫 주말 신세계 강남점 디저트 분야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킷캣 쇼콜라토리에서는 지난 8 1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킷캣 쇼콜라토리 관계자는 지난 해 성공적으로 오픈한 킷캣 쇼콜라토리 1호점에 이어 2호점까지 오픈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앞으로도 킷캣 쇼콜라토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존 스테디셀러 초콜릿 외 더욱 다양한 맛의 프리미엄 킷캣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킷캣 쇼콜라토리는 네슬레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와 협업하여 개발한 다양한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샵으로, 현재 일본에서도 7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한 킷캣 쇼콜라토리한국 2호점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인 수블림을 비롯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플레이버 디스커버리, 다양한 구성의 기프트 박스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스토어(http://www.kitkatchocolatory.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매장 정보 

매장명

킷캣쇼콜라토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운영시간

-:오전1030~오후8 00
-:오전1030~오후830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517

온라인스토어

http://www.kitkatchocolatory.co.kr/

매장 판매 제품 리스트( 18)

시리즈

제품명

수량

가격()

특징

수블림
(Sublime)

킷캣수블림비터

KITKAT Sublime Bitter

1

3,600

66%카카오를주재료로만든씁쓸한*커버추어(Coverture)초콜릿으로풍부한향과짙은카카오의산미를맛볼있다.

킷캣수블림밀크

KITKAT Sublime Milk

1

3,600

프리미엄카카오와부드러운우유의앙상블을맛볼있는밀크커버추어초콜릿.

킷캣수블림화이트

KITKAT Sublime White

1

3,600

지금껏경험해보지못한풍부하고세련된달콤함을느낄있는화이트초콜릿.

킷캣수블림녹차

KITKAT Sublime Matcha

1

3,600

녹차가루를섞은화이트초콜릿으로교쿠로녹차잎을사용해깊은녹차향과녹차특유의씁쓸함을느낄있다.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루비

KITKAT Chocolatory Sublim Ruby

1

4,600

인공 첨가물 없이 특유의 과일향과 베리맛 풍미를 자랑하는 천연 핑크빛의 초콜릿. 다크, 비터, 화이트에 이은 제 4의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카카오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초콜릿

킷캣 쇼콜라토리 수블림 로우

KITKAT Chocolatory Sublime Raw

1

3,600

카카오빈 본연의 맛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로우(Raw)’ 초콜릿

킷캣수블림기프트박스

KITKAT Sublime Set

3

10,000

4가지맛의수블림시리즈 중 원하는 맛을 골라 선택할있는세트상품

10

34,000

플레이버
디스커버리
(Flavor Discovery)

킷캣미니사케

KITKAT
Japanese Sake Flavor

4

5,500

정제된부드러운사케의향을느낄있는초콜릿.

12

14,000

킷캣미니멜론&치즈

KITKAT
Hokkaido Melon with mascarpone cheese

4

5,500

홋카이도멜론의달콤함과마스카포네치즈의신선함을동시에경험할있는화이트초콜릿.

12

14,000

킷캣미니딸기

KITKAT
Amaou Strawberry

4

5,500

아마오우딸기의풍부한맛을담은화이트초콜릿.

12

14,000

킷캣호지차

KITKAT
Roasted Tea

4

5,500

볶은특유의진하고깊은향을느낄있는초콜릿.

12

14,000

킷캣미니녹차

KITKAT
Uji Matcha

4

5,500

특별히엄선된우지녹차의찻잎으로만든녹차의깊은향과어우러진부드러운화이트초콜릿.

12

14,000

선물세트

KITKAT 기프트박스

8개입

12,000

홋카이도 멜론&마스카포네 치즈2,아마오우 딸기2,호지차2,우지 녹차2

24개입

35,000

홋카이도 멜론&마스카포네 치즈5,아마오우 딸기5,호지차5,우지 녹차5, Sublime Bitter2, Sublime Milk2

*커버추어(Coverture) 초콜릿카카오 버터와 카카오 매스 함유량이 높은 고급 초콜릿

 

[브랜드 소개]

킷캣 (KITKAT)

1935 영국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이다일본에서는 킷캣이 행운을빈다 의미의 슬로건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해 소중한 사람을 응원하고 감사함을 표시하는 대표 심볼로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일본의 수능 기간에는 학생들을 위한 대표 응원 선물로 판매되고 있으며 외에도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알려져 있다일본의 유명 파티시에와 협업해 만들어진 킷캣 쇼콜라토리 제품은 녹차일본 사케맛을 포함해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일본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킷캣 쇼콜라토리 (KITKAT Chocolatory)

킷캣 쇼콜라토리는 세계 최초 프리미엄 킷캣 전문 매장이다. 2003 이래로  파티시에 타카기의 오너 셰프인 야수마사 타카기의 지휘 아래 혁신적인 새로운 킷캣 제품들이 탄생했다쇼콜라토리의 이름은 쇼콜라티에와 초콜렛 공장(factory) 합성어이다.킷캣 쇼콜라토리는 쇼콜라티에의 섬세함과 초콜릿 공장의 활기찬 모습을 동시에 담은 고품질의 초콜릿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http://nestle.jp/brand/kit/chocolatory/)

 

[킷캣 쇼콜라토리 플래그십 스토어 파티셰 프로필]

야수마사 타카기 (Yasumasa Takagi)

 

1966년생인 타카기는 4년 여간 유럽에서 생활했다. 미슐린 2스타 레스토랑인 앙피클레스(Anficless)나 모뒤(Mauduit), 베르뉴(Vergne)와 같은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트레이닝을 거친 뒤, 타카기는 오버와이즈(Overwise)에서 데코레이션 셰프(Decoracion Chef)의 직위를 얻었다. JC 글러파우(JC Glupow)의 최초 일본인 파티셰가 되었다. 1992년 그가 26살이 되던 해, 타카기는 유럽의 가장 존경 받는 요리 대회인 가스트로노미컬 패전트(Gastronomical Pageant)에서 우승을 거머쥔 최연소 일본인 셰프의 타이틀을 얻었다. 오늘날, 타카기는 르 파티시에 타카기(Le Patissier Takagi)의 오너이자 헤드 셰프로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 도쿄에 4개의 매장과 후자카와, 세타카야에 플래그십 매장을 두고 있다. 그는 일본 통합 컨펙셔너리 연합회(Federation of Japan Confectionery Associations)의 공인 강사이며, 도쿄 컨펙셔너리 연합회의 임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