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 출시

Back to Press releases

    - 매뉴얼 시스템으로 취향에 따라 섬세하게 커피 맛 조절 가능… 싱글족 니즈 겨냥

    - 아시아 최초로 한국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

 

대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맞춤 조절이 가능한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INFINISSIMA) 15() 출시한다.

인피니시마는 매뉴얼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으로, 캡슐 추출 시 물 양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피 맛 조절이 가능하다. 카페에서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음료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독창적인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무한함(infinite)’에서 영감을 받아 머신에 이름을 붙였다. 소비자들은 바리스타처럼 섬세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과정을 통해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고압력 추출 시스템도 커피의 질을 높이는 요소 중 하나다. 인피니시마는 최대 15바의 추출 시스템을 갖춰 50ml의 에스프레소부터 300ml의 롱블랙 아메리카노까지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스타일리시한 인피니시마의 외형은 무한대를 표현하는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워터탱크 분리가 보다 간편해졌으며, 3단계 트레이 조절이 가능해 커피 잔의 크기에 맞추어 편리하고 깔끔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인피니시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아시아 최초로 한국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한국에서 싱글족의 증가와 함께 커피 맛과 양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커피 머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마트와 함께 논의한 끝에 인피니시마를 출시하게 됐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인피니시마는 풍부한 맛의 커피를 제공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구성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싱글족과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인피니시마 출시를 기념해 15() 이마트 성수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하루 동안 인피니시마를 구입하는 소비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피니시마는 화이트와 블랙 두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