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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한국 시장 성공적 상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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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한국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
- 하루 평균 300명 구매 고객 발길 이어져, 신세계 강남점 디저트 분야 매출 1위 기록
-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온라인 샵(www.kitkatflagship.co.kr) 매출도 꾸준히 증가세 기록



네슬레의 대표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이 프리미엄 매장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 국내 1호점을 지난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네슬레에 따르면 오픈 당일부터 하루 평균 300명 이상의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며 매장 오픈 주말 신세계 강남점 디저트 분야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방문객들은 기존에 한국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맛의 프리미엄 킷캣 제품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한 매출도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킷캣 플래그십 온라인 스토어(www.kitkatflagship.co.kr)는 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상관 없이 수블림 1개를 추가 증정함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킷캣 에코백을 무료 증정한다.

네슬레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관계자는 "네슬레가 야심차게 준비한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가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늘 새로운 제품을 찾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11월 판매 예정인 아이러브 후르츠(I Love Fruits)를 시작으로 다양한 플레이버와 고품질의 프리미엄 킷캣 초콜릿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와 협업해 개발한 다양한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 샵이다. 신세계 강남에 위치한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에서는 교토 말차, 사케, 규슈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 산 멜론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플레이버의 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