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생 격려의 일환으로 오는 16일까지 ‘킷캣 무비’에 대한 감상평 및 공감 투표 진행
- 킷캣 무비 ‘Half Way’, 이민혁-박세완 주연으로 고3 수험생을 향한 응원 메시지 담아
세계 최대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Nestlé Korea, 대표: 어완 뷜프)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수능을 앞두고, ‘킷캣 무비’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킷캣 무비’ 이벤트는 킷캣 이벤트 페이지(www.kitkat.co.kr/movie) 내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 ‘Half Way’ 리메이크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킷캣은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CGV영화 상품권 2매, 100명에게는 킷캣 메시지팩 3종을 각각 제공하며, 영상 중 가장 공감되는 장면을 투표하는 100명에게는 킷캣 크리스마스 에디션 빅패키지도 선물한다.
이번에 공개된 리메이크 영상 ‘Half Way’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인 이민혁과 학교 2017로 이름을 알린 배우 박세완이 주연을 맡았다. 또 이와이 슌지 감독의 ‘러브레터’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나가사와 마사히코가 감독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Half Way’는 지난 2010년 개봉한 청소년 영화 ‘Half Way’의 리메이크 영상답게, 고3 수험생인 남녀 주인공의 설레는 모습과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민혁과 박세완은 각각 남연우, 윤이정 역을 맡아 킷캣으로 마음을 전하는 풋풋한 감정을 표현해냈다. 여기서 킷캣은 이들의 사랑 고백과 서로의 수능을 응원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영상은 총 24분으로, 킷캣 이벤트 페이지(www.kitkat.co.kr/movie) 또는 유투브(https://youtu.be/TlJoq37btK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슬레코리아의 킷캣 브랜드 담당자는 “킷캣의 일본어 발음인 '킷토캇토'는 '반드시 이긴다'는 뜻의 일본 규수 방언인 '킷토카츠'와 발음이 같아, 수험생은 물론 격려와 응원을 보내는 상징적인 선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의 수능을 응원하며 마음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 전했다.
한편 킷캣은 1935년 영국에서 처음 출시된 80년 전통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고유의 레드 컬러 패키지와 손가락 모양의 제품 이미지가 상징이다. 코코아 버터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초콜릿과 바삭한 웨이퍼가 만나 완성하는 킷캣만의 식감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