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y
Sort by

한국네슬레, 허니 치리오스, 오곡 치리오스, 네스퀵 출시

Back to Press releases

통곡물로 건강하게!
한국네슬레, 허니 치리오스, 오곡 치리오스, 네스퀵 출시

우유와 함께 먹는 고소하고 달콤한 통곡물…
영양과 맛을 동시에!



(2011년 8월) 140년 전통의 세계 최고 식품회사 네슬레(Nestlé)는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하기 위해 우유에 타먹는 세 가지 종류의 아침 대용식인 오곡 치리오스, 허니 치리오스, 네스퀵을 국내에 처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슬레 오곡 치리오스, 허니 치리오스와 네스퀵은 지난 70년간 영양만점 시리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오곡 치리오스와 허니 치리오스는 미국에서 매년 시리얼군에서 판매율 1위를 달성하는 제품으로, 지난 해 허니 치리오스는 1억 개 이상, 오곡 치리오스는 9천만 개 이상 팔려나가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오곡 치리오스는 통곡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허니 치리오스는 벌꿀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네스퀵은 초콜릿의 달콤한 맛을 선사하여, 세가지 제품 모두 각각 다른 맛을 자랑하면서도 모두 통곡물로 만들어져 영양까지 배가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통곡물은 옥수수, 밀, 쌀, 귀리 등의 껍질을 도정하지 않은 상태의 곡물로,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단백질 등 다양한 필수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통곡물이 많이 함유된 식단은 체중 조절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네슬레의 황윤욱 차장은 “네슬레 치리오스, 허니치리오스, 네스퀵은 바쁜 아침에 우유와 함께 먹는 제품으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어 아이들의 입맛과 자녀의 영양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한국 엄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치리오스와 네스퀵 제품의 한국 출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국내의 아침 대용식 업계를 견인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 패키지의 두 개의 팩으로 나누어 포장되어 보다 신선하게 보관되었으며, 가격은 6,990원이다. 8월 11일부터 전국의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문의: 네슬레 고객 상담실 080-730-5336